[자료제공: 바이럴컴]


컴퓨터ㆍ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은 라이젠 판매 인기 1위를 기념하여 라이젠 지원 메인보드 구매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중견 기업 및 일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라이젠5 1600와 라이젠5 1500X는 각각 6코어 12쓰레드, 4코어 8쓰레드로 넉넉한 멀티코어ㆍ쓰레드를 갖춰 다중 작업 및 렌더링, 인코딩 등 고사양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에서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및 로스트아크와 같이 다중코어를 지원하는 게임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라이젠5 1600와 라이젠7 1700는 게이밍 전용 PC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존 쇼핑몰 내부에서도 라이젠 프로세서의 인기는 굉장히 높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적은 발열과 무소음으로 쾌적한 구동 환경 뿐만 아니라 강력한 게이밍 성능(완벽 호환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컴퓨존 딜러들의 라이젠 판매가 대폭 늘고 있다. 이에 컴퓨존에서는 딜러들을 위해 프로모션도 곧 준비 예정이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여 컴퓨존은 라이젠 CPU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인보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방법은 간단하다. 3명의 미소녀 캐릭터 중에서 라이젠과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 후 컴퓨존 아이디를 입력하면 메인보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최대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쇼핑몰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컴퓨존 마케팅 담당자는 “컴퓨존 라이젠 판매 인기 1위 기념으로 메인보드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