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아이온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에는 무려 두건의 아이온 커플 탄생 소식과 함께 추운 겨울 외롭게 아이온을 즐기고 있는 솔로들을 위한 훈훈한 막대 과자 나눔 소식이 화제가 됐습니다.


■ 주간 아이온1. 환상의 커플 탄생?! 취미를 함께 즐기며 결혼까지 골~인!

올해로 오픈 9주년을 맞은 아이온은 게임의 나이만큼, 9년이라는 시간 동안 크고 작은 사건부터 다양한 경사까지, 게임을 즐기는 데바들과 함께 오랜 시간을 지내왔습니다. 특히나 아이온을 통해서 맺어진 인연을 통해 결혼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많아 종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사연이 소개되곤 하는데요.

이번 주 역시 아이온을 함께 즐기는 커플과 아이온이라는 인연을 통해서 결혼에 성공한 커플까지, 무려 두 커플의 결혼 소식이 공식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들은 에레슈란타 서버의 '돌진' 데바와 '특별' 데바, 엘리시움 서버의 'o해o' 데바와 'o달o' 데바인데요. 아이온 탄생의 날인 11월 11일과 12일, 많은 분의 축하 속에서 결혼에 골인한 두 커플. 취미 생활이 같은 만큼 결혼 생활 역시 아트레이아의 생활만큼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게임이라는 특별한 인연에서 결혼까지 성공한 만큼 두 선남선녀 커플의 앞날에 좋은 날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돌진님 ♡ 특별님 결혼식(feat. 맹타형 축가) - 에레슈란타 서버 '문타니' (원문 보러가기)
▶ o해o(o꿔니o) 와 o달o(o써니o) 의 결혼식 [고백] 레기온 - 엘리시움 서버 '명문' (원문 보러가기)




■ 주간 아이온2. 11월 11일, 솔로들에겐 그저 데바의 날일뿐?!

11월 11일은 아이온이 태어난 날, 일명 아이온 데바의 날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11월 11일은 날짜에 반복되는 숫자 때문에 막대 과자를 기념하는 날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런 웃지 못할 이유로 이날은 솔로들에겐 매번 슬프기도 한, 어찌 보면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하기에 집에서 홀로 게임을 즐길 솔로 데바들에겐 기쁜(?) 날이기도 한 그런 아이러니한 기념일이 된듯합니다.

하지만 이런 솔로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소식이 게시판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닉네임부터 솔로 부대 오빠들을 격려해줄 것만 같은 에레슈란타 서버의 '소녀' 데바의 막대 과자 나눔 소식이 그것이었습니다. 천족과 마족, 종족 상잔의 비극을 뒤로하고 누구나 막대 과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무려 수제 막대 과자였던 만큼 많은 솔로 부대들이 이벤트에 참여했고, 최종적으로 '천사', '로꼬' 두 명의 데바가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수제 막대 과자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매번 커플들에게만 특별했을지 모를 막대 과자의 날.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전해준 '소녀' 데바의 마음은 추운 겨울을 녹일 만큼 따뜻하기만 한 것 같습니다.


▶ 나눔나눔나눔 - 에레슈란타 서버 '소녀' (원문 보러가기)
▶ ♡♡♡ 소녀님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 에레슈란타 서버 '천사' (원문 보러가기)

▲ 막대과자를 받은 '천사' 데바의 인증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