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콜로니(지사장 정인준)는 자사가 2017년 1년 동안 진행한 ‘Hand to Heart 캠페인(체험형 경험을 가슴으로 전달하는 캠페인)’의 마지막 활동을 사회공헌으로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애드콜로니는 모바일 업계 전반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마련하였다. 이번 캠페인은애드콜로니의 Hand to He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애드콜로니와 함께 모바일 게임사와 관계자,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등 게임 업계 종사자 모두가 손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는 취지로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12월 동안 애드콜로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애드콜로니는 12월 동안 증가된 페이지 좋아요 개수에 4배만큼의 연탄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유난히 빠르게 찾아온 한파로 인해 이번 캠페인에 대한 업계 관심도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애드콜로니 정인준 지사장은 “지금의 애드콜로니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바일게임 관계자 외 많은 분의 사랑과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모바일게임 업계에서 받은 사랑을 모바일 게임인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유독 추운 겨울이 찾아와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은 만큼, 많은 분께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셔서 모바일 업계의 힘을 보여 주시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애드콜로니는 국내 모바일게임사들이 건강한 인앱경제를 구축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UA 마케팅과 광고수익화를 위한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