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 서버의 주요 이슈 및 게시판에서 전해지는 훈훈한 이야기까지! 아트레이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는 주간 아이온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아이온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에는 개성 넘치는 모자 외형을 자랑하는 패션왕 데바의 외형 뽐내기와 서버별 전투인원에 대한 통계 게시물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 주간 아이온1. 안본 눈 삽니다?! 조금은 특이한 패션의 데바

아이온은 다양한 외모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덕분에 작은 체형에 귀여운 소년 소녀들과 8등신 비율의 모델같은 캐릭터들, 연예인을 닮은 캐릭터부터 우스꽝스러운 외모의 캐릭터들까지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합니다. 이에 자신의 캐릭터 외모에 맞는 다양한 외형 아이템을 수집하는 패션의 데바들도 많은편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패션의 데바는 다소 독특한(?) 외모와 함께 의복 역시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에레슈란타 서버의 호이호이 데바입니다. 남자 캐릭터이지만 핑크로 깔 맞춤한 멜빵 반바지와 신발, 모자 외형까지. 아이온의 패션왕을 뽑는 컨테스트가 진행된다면 인기상을 노려볼만한 개성 넘치는 외형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 어떤 모자 외형이 나은가요?? ㅎ_ㅎ 추천즘~~ - 에레슈란타 서버 '호이호이' (원문 보러가기)

▲ 내가 바로 패션왕!



■ 주간 아이온2. 전투가 가장 활발한 서버는?! 서버별 활성 전투 인원 현황

3개로 통합된 각 서버에서는 오늘도 많은 데바들이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버에서 모인만큼 다양한 전술과 자신들만의 전투 스타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고 있을텐데요. 각 서버별로 전투가 가장 활발한 서버는 어디인지, 만레벨 전투 인원과 65고정 레벨 전투 인원은 얼마나 되는지 통계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통계조사] 신서버 인구현황 ★ - 엘리시움 서버 '붕Olv'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