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1월 24일 업데이트로 신규 카드 32종, 신규 의상 4종, 그리고 쉐도우체이서-미케닉-연주계열 3차 직업군의 직업 스톤이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카드는 32종으로,'영웅의 흔적 Part.2-3', '락 릿지'와 관련된 카드들이다. '마신의 그림자 카드', '마신 추종자 카드'와 같은 강력한 옵션의 카드도 추가되는 만큼, 캐릭터 스펙을 올리고 싶은 유저라면 연구해볼 가치가 충분할 것으로 생각된다.

신규 의상으로는 '의상 마법진', '의상 체인퍼펫', '의상 늘어진 아르지오프', '의상 냉기 입김'이 새로이 등장했다. 각각 걸칠것-상단-상단-하단에 착용하는 의상 아이템이다. '의상 마법진'은 2주 동안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인만큼, 필요하다면 기간 내에 얻을 것을 추천한다.

신규 의상 아이템은 '의상 인챈트 스톤 상자 15'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상자에서는 일정 확률로 로그-블랙스미스-연주계열 직업군의 직업 스톤이 등장한다. 각각의 직업 스톤 세트를 갖추면 로그(쉐도우 체이서)는 활 관련 스킬, 블랙스미스(미케닉)은 '엑스 토네이도' 스킬의 성능이 높아진다. 연주 계열은 주력 광역 공격 스킬인 '서비어 레인스톰'이 강화된다.

▲ 신규 업데이트된 카드 목록 (출처: 공식 홈페이지-개발자 노트)


▲ 신규 의상 아이템


▲ 로그-블랙스미스-연주 계열의 직업 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