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 시스템 개편으로 캐릭터 연동 개수에 따라 추가 버프를 제공하고, 전투 물자인 축복받은 음식/스프와 가벼운 신속 물약 제작이 추가된 가운데 +10 검 이벤트로 영웅급 무기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주어진 무기와 강화된 물자를 바탕으로 '지배의 탑'에서의 전투를 더 활성화하기 위함이다.

잊혀진 섬의 '균열 시스템'을 오만의 탑에 접목하여 탄생한 지배의 탑은 통제라는 부정적인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도입한 '소규모 통합 전장' 사냥터다. 오만의 탑에 생성되는 지배의 균열을 통해 지배의 탑으로 이동하고, 여러 서버의 유저들과 만나 전투를 통해 보스 몬스터를 점령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2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14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기란 마을 광장에 위치한 NPC로부터 오만의 탑 모든 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후 각층에서 생성되는 지배의 균열을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로 입장하면 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에는 지배 부적, 환상 부적이 없어도 자유롭게 '텔레포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서버 내 유저들과 함께 협력하여 보스를 토벌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14:30~15:00, 20:00~20:30에는 1층부터 5층까지, 15:30~16:00, 23:00~00:00에는 6층부터 정상까지의 보스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이때 필드 보스 레이드처럼, 가장 많은 대미지를 준 서버 모두에게 '전리품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 기란 마을 광장 6시 방향에 위치한 텔레포터, 아데나 지불로 이동 가능

▲ 지배의 탑으로 건너가지 않고 오만의 탑에서 사냥하는 유저들도 많다

▲ 지배의 탑으로 가려면 층주문서 필요, 입장하면 서버 마크 ON/OFF 설정 가능

▲ 지배의 탑 몬스터가 드랍하는 주요 아이템



서버 간 경쟁을 통해 지배의 탑 전투를 활성화하려는 여러 이벤트와 함께 '전투 영상 공모전'도 진행된다. 3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지배의 탑에서 펼쳐지는 혈맹 단위 전투 영상에 공식 BGM을 넣어 편집한 뒤, 유투브에 업로드하고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영상 주소(URL)를 올리면 된다.

최우수상 1명은 전설 등급의 반지 '변신 지배 반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우수상 5명은 진명황의 집행검과 같은 전설 등급 무기를 인챈트할 때 쓰이는 '사신의 숨결'이 주어지며, 아차상 10명에겐 아인하사드의 선물, 참가상 30명에겐 낡은 아인하사드의 선물이 주어진다.

▲ 지배의 탑 혈맹 전투 공모전 참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