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경기, 한 수 위 전투력을 뽐낸 발리스틱스가 더원을 2:0으로 꺾었다. 이로써 모든 한국 팀이 승자조 진출을 확정지었다.

불지옥 신단에서 진행된 1세트, 더원이 '정하' 이렐의 무리한 진입을 받아쳐 첫 킬을 신고했다. 발리스틱스는 이에 꿈쩍하지 않고 신단 활성화 순간 'Meng'의 블레이즈를 자르며 훨씬 값진 킬로 갚아줬다. 곧바로 응징자를 소환한 발리스틱스가 탑 요새를 밀어내며 크게 웃었다.

10레벨 이후 벌어진 한타에서 더원이 저력을 발휘하며 발리스틱스의 흐름을 한 차례 끊었다. 그러자 '정하'의 이렐이 첫 데스의 복수를 하듯 최전방에서 날아올랐다. 이에 탄력 받은 발리스틱스의 영웅들이 한타 대승을 거뒀고, 두 번째 응징자와 함께 봇으로 향했다. 더원이 필사의 수비를 펼쳤음에도 추풍낙엽으로 쓸려나갔다. 순식간에 4레벨 차이가 벌어지며 발리스틱스의 승리로 1세트가 끝났다.

2세트 전장은 저주받은 골짜기였다. 발리스틱스가 초반부터 꾸준히 킬을 만들며 앞서가자 더원은 깜짝 우두머리로 반격했다. 발리스틱스의 13레벨 직전 더원이 반전을 위한 한타를 걸었다. 그러나 발리스틱스의 포커싱에 'HUGO'의 이렐이 잘렸고, 더원의 진형이 무너지며 대패를 당했다. 저주를 내린 발리스틱스가 더원을 서서히 조이기 시작했다. 이후 벌어진 한동안의 교전 끝에 발리스틱스가 더원의 핵을 밀어내며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GC 페이즈2 이스턴 클래시 1라운드 4경기 결과

4경기 TheOne 0 vs 2 발리스틱스
1세트 TheOne 패 vs 승 발리스틱스 - 불지옥 신단
2세트 TheOne 패 vs 승 발리스틱스 -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