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23일) 달리아 선생님의 마지막 퀘스트 ‘열혈!!! 달리아 선생님 : 추천 도서 시험’과 ‘서킷의 꽃! 레이싱 퀸’ 뽑기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열혈!!! 달리아 선생님 : 추천 도서 시험’ 퀘스트는 ‘열혈!!! 달리아 선생님” 퀘스트의 마지막 이야기로 또 다시 갑자기 나타난 달리아 선생님이 히나와 사유리에게 그 동안 쌓은 교양을 테스트한다고 책을 추천해주는 것으로 시험을 실시하겠다고 선포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퀘스트이다. 마지막 테스트를 마치고 떠나는 달리아 선생님과 얼터너들의 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스토리의 퀘스트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서킷의 꽃! 레이싱 퀸’ 뽑기 2탄을 통해서는 매력적인 레이싱 퀸 의상을 입은 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의상에서는 나오미, 미유키, 마치, 아이리가 레이싱 걸 의상 모습으로 나타나 얼터너들의 신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뽑기가 될 예정이다. 또한 직업체험으로 레이싱 퀸으로 출연한 미유키는 불운을 몰고 다니는 자신 때문에 불안해 하지만 오히려 상품 매진이 되는 등 레이싱 행사에 크게 공헌한다는 내용의 추억 스토리도 함께 할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