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 헌터즈가 힘겹게 휴스턴 아웃로즈를 꺾고, 시즌 PO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진출할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일리오스에서 1세트에서 초반 분위기는 확실히 청두 쪽으로 흘러갔다. 1R를 따내고 2R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하지만 2R에서 난전이 벌어지면서 '보잉크' 메르시의 부활이 제대로 힘을 발휘하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휴스턴에게 승리가 넘어가고 말았다. 3R에서 '린저'가 위도우메이커-맥크리로 '진무' 둠피스트의 힘을 제대로 빼놓으면서 휴스턴이 1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부터 청두가 승리하기 시작했다. 휴스턴이 '제이크'를 투입시켜 A거점을 돌파했다. 하지만 B거점에서 청두가 저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에이멍'의 레킹볼이 진입하는 상대를 제대로 휘두르며 난전을 벌이며 1점 수비에 성공할 수 있었다. 이어진 공격 기회를 잘 잡은 청두는 B거점까지 돌파했다. '진무' 겐지의 용검이 힘을 못쓰는 상황에서도 다른 팀원들이 킬을 올리며 교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3세트 헐리우드 역시 청두가 승리를 가져갔다. 양 팀의 실수를 주고 받는 가운데, 휴스턴이 더 아쉬운 합으로 빈 틈을 보이고 말았다. 청두는 '진무' 파라와 '엘사' 디바로 파고들면서 첫 거점을 돌파했다. 두 번째 구간에서는 '진무'의 겐지와 '양샤오롱'의 솜브라가 빈 틈을 찾아 돌파하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청두가 먼저 2점을 확보했다. 휴스턴의 공격은 '진무'의 한조에 막히고 말았다. 두 번째 구간에서 대거 킬을 내주면서 공격의 흐름이 제대로 끊겼고, 마지막 구간에서 '양샤오롱'의 맥크리가 대활약하면서 청두가 2:1로 앞서갔다.

승부는 쉽게 끝나지 않았다. 4세트 쓰레기촌에서 청두가 선공권을 잡았다. 교체 투입한 '베이컨잭' 위도우메이커의 활약으로 활로를 열었지만, 청두의 흐름은 '린저'가 위도우메이커가 끊어버렸다. 스나이퍼 싸움에서 승리를 거뒀고, 마지막 구간에서 칼 같은 헤드샷으로 2킬을 만들며 추가 점수를 내주진 않았다. 휴스턴의 공격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오리사의 꼼짝마-메이의 빙벽으로 디바의 자폭각을 완벽하게 만들어 3킬을 기록했다. '린저-단테'의 저격마저 제대로 들어가면서 승부는 마지막 5세트로 향했다.

5세트는 시작부터 팽팽한 접전이 나왔다. 양 팀이 1R 거점 점유율을 99:99까지 끌어올렸다. '린저'의 맥크리가 분전했지만, 청두의 파라-솜브라-레킹볼에 휩쓸리며 승기를 내주고 말았다. 2R는 휴스턴이 한번 잡은 승기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에는 '단테'의 솜브라와 '로커스' 모이라의 활약이 돋보였다. 마지막 3R에서 청두가 먼저 거점을 점령했다. 트레이서로 나온 '린저'를 손쉽게 먼저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마지막 싸움에서 '쿄'의 모이라가 융화로 굳히기에 나서면서 100:0으로 마지막 5세트의 승자가 됐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넷째 주 3일 차 4경기 결과

청두 헌터즈 3 VS 2 휴스턴 아웃로즈
1세트 청두 헌터즈 1 VS 2 휴스턴 아웃로즈 - 일리오스
2세트 청두 헌터즈 2 VS 1 휴스턴 아웃로즈 - 아누비스 신전
3세트 청두 헌터즈 2 VS 1 휴스턴 아웃로즈 - 헐리우드
4세트 청두 헌터즈 2 VS 3 휴스턴 아웃로즈 - 쓰레기촌
5세트 청두 헌터즈 2 VS 1 휴스턴 아웃로즈 - 리장타워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