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찾아온 가을. 아이온의 외변성들은 계절과 상관없이 다양한 커스터 마이징과 외형 뽐내기에 한창입니다. 이번주는 저팔계와 사오정을 이끄는 손오공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는 듯한 예복 외형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 팔계, 사오정 어디있냐! - 엘리시움 서버 '비혈'

삼장법사와 함께 서역으로 불경을 얻으러 가는 '서유기'의 주인공인 손오공. 고행길에 함께하는 저팔계와 사오정을 이끌며 삼장법사를 돕는 손오공이 아이온에 나타났습니다. 아이온에 구현된 탈것 근두운과도 찰떡인 외모를 자랑하는 아이온의 손오공. 심오한 표정으로 저팔계와 사오정을 찾는 모습이 서유기의 한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 손오공 - 엘리시움 서버 '비혈' (원문 보러가기)




■ 아름다운 신부의 예복 - 판데모니움 서버 '비천풍당'

아이온에는 다양한 외형 변경용 의복이 존재합니다. 특히 웨딩드레스나 예복과 관련된 외형은 여성 캐릭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해주는 복식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있는 외형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외형은 여성 캐릭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면서도 귀여움까지 더해주는 외형인 세련된 데바의 예복입니다.

세련된 데바의 예복은 장군 계급을 달성해야 얻을 수 있는 외형인 만큼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잘 구현된 외형입니다. 센스 있는 티아라 머리 외형을 매칭해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움 그 자체를 잘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 세련된 음유 - 판데모니움 서버 '비천풍당'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