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할로윈을 맞아 아이온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춰 아트레이아 곳곳에서는 할로윈 복식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데바들로 축제 분위기가 만연합니다. 오싹한 호박 귀신과 어딘가 할로윈 분위기가 나는 타하바타 창의 외형까지. 할로윈 분위기로 가득한 외형을 소개합니다.


■ 할로윈을 즐기는 방법 - 엘리시움 서버 '공유'

할로윈 하면 가장 대표적으로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할로윈 분장을한 꼬마 친구들? trick or treat? 다양한 상징들 중에서도 할로윈을 대표하는 것은 바로 잭오랜턴이 아닐까 싶습니다. 잭오랜턴은 할로윈을 상징하는 것으로 호박에 눈, 코, 입을 파서 만드는 등을 말합니다. 할로윈 데이를 대표하는 것인 만큼 10월 말이 다가오면 곳곳에 잭오랜턴이 불을 밝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트레이아 주변에서도 잭오랜턴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불을 밝히고 있는 잭오랜턴 한가운데, 마치 자신도 호박인양 위장을 하고 있는 데바가 나타났습니다. 자세히 들여다 보지 않으면 실제 잭오랜턴인지 분간하기 어려운 위장술로 해피 할로윈을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해피 할로윈+신규모션 죽음의안식 - 엘리시움 서버 '공유' (원문 보러가기)




■ 사신의 낫을 연상케 하는 타하바타의 창 - 판데모니움 서버 '디스트로이'

옛날 옛적 아이온에 용계가 처음 모습을 드러낸 시절, 암흑의 포에타 최종보스 타하바타가 드랍하는 무기들은 최강의 성능과 함께 독특한 외형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최고레벨이 80레벨까지 확장된 현재에는 과거 잠시 유행했던 인던으로 기억되고 있을뿐이지만 타하바타의 외형은 지금까지도 뛰어난 외형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특히 검성이 사용하는 타하바타의 창은 드래곤의 날개로 창 머리를 디자인하고 강렬한 붉은 빛을 더해 언뜻 사신의 낫을 연상케도 합니다. 수년이 지난 지금도 독득한 외형으로 할로윈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타하바타의 창은 지금도 탐나는 외형중 하나입니다.

▶ 타하바타의 창 & 루드라의 창 - 판데모니움 서버 '디스트로이'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