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2월 5주 차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4개 거점에서 3개 거점으로 1개 줄어 들었지만 남아있는 거점이 챔피언스 거점 3개라 여전히 아우슈리네의 강세 길드다. 남은 챌린저스 거점은 블링크, 아인크라드, 패션 길드가 차지하는 중이다.

바이보라 서버는 이번에도 이변이 생겼다. 지난 콜로니전에서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을 2개 차지했는데, 이번에는 그 자리를 바이보라 길드가 전부 차지했다. 지난 주에 힘을 다 소진했는지 전설 길드는 이번 콜로니전에서 단 1개의 거점도 차지하지 못했고, 바이보라 길드는 챔피언스 거점 3개를 모두 차지하며 길드의 명성을 당당하게 알리고 있다.


12월 5주 차 아우슈리네
언제나 평화로운 아우슈리네

이제 아우슈리네 콜로니전은 2가지가 됐다. 튼튼 길드가 평소대로 3개 거점을 먹거나, 내친김에 챌린저스 거점 1개를 차지해 총 4개가 되는 것. 그 뿐이다. 챌린저스 거점을 먹는 길드는 블링크, 패션, 아인크라드 3개이며 이외에 길드는 아직까지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 않았다.

신규 클래스가 추가되고, 레벨 확장이 이뤄져 새로운 변화가 이뤄질줄 알았지만 아우슈리네 서버는 여전히 완고하다. 큰 변화가 없는 아우슈리네 콜로니전, 12월 5주 차는 평화롭게 마무리됐다.


▲ 튼튼 길드는 2개, 블링크 길드는 1개 차지.

▲ 아인크라드 1개, 튼튼 길드 1개.

▲ 패션 길드가 남은 자리를 차지했다.


12월 5주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대표!?

바이보라 서버는 전쟁터다. 지난 주에는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1개와 챌린저스 거점 1개를 가져가면서 깜짝 등장을 보여줬는데, 이번 주는 바이보라 길드가 전설 길드가 차지한 거점을 모두 가져가며 챔피언스 거점 3개를 다시 차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레벨 확장과 신규 클래스의 영향이 있었는지 바이보라 길드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콜로니전이다.

남은 챌린저스 거점은 비나리, ANiMA, 트오세팩토리가 차지했다. 전설 길드는 지난 주에 힘을 모두 소비했는지 이번 주는 아무런 소득없이 퇴장하고 말았다. 챔피언스 거점도, 챌린저스 거점도 다음 주에 어떻게 바뀔지 구도가 궁금해지는 서버다.


▲ 바이보라 길드 2개, 비나리 길드 1개.

▲ ANiMA 길드 1개, 바이보라 길드 1개.

▲ 남은 자리는 트오세펙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