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1월 4주차 콜로니전과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조커, 블링크, 치킨왕국까지 5개 길드가 콜로니전 거점을 차지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 1등은 튼튼 길드가 1분 31초, 아인크라드는 7분 18초로 서버 내 5위로 마감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전설, 트오세팩토리까지 4개 길드가 콜로니전 거점을 가져갔다. ANiMA는 이번 콜로니전 거점 획득을 하지 못하고 물러났다. 이번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1분 23초로 1등을 차지했고 트오세팩토리가 16분 52초로 가장 늦은 4위로 그쳤다.


1월 4주 차 아우슈리네
치킨왕국 길드는 생존, 조커 길드 참전

아우슈리네 콜로니전은 이제 재미있는 양상이 펼쳐지고 있다. 튼튼 길드는 챔피언스 3거점을 유지하지 못하고 2거점만 유지한채 다른 길드들이 꾸준히 콜로니전 거점을 가져가는 중이다. 패션 길드가 이번에 아렐르노 남작령을 차지했고 블링크 길드는 한 발 물러나 누오로딘 폭포를 가져갔다.

조커 길드가 이번에 콜로니전에 참전하여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다. 치킨왕국 길드는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지켜내며 꾸준한 콜로니전 참여 길드로 이미지를 굳히는 중이다.

오랜만에 아우슈리네 봉쇄전 결과를 알 수 있었다. 튼튼 길드가 1분 31초로 1위, 패션 길드가 2분 6초로 2위 기록을 달성했다. 3위는 블링크 길드가 2분 6초로 패션 길드와 같은데, 보이지 않은 소수점 차이로 순위가 결정된듯 하다. 치킨왕국은 신생 길드임에도 불구하고 7분으로 4위를 당당하게 차지, 아인크라드 길드는 7분 18초로 5위를 기록했다.


▲ 튼튼, 패션, 조커.

▲ 블링크, 튼튼.

▲ 치킨왕국.

▲ 아우슈리네 봉쇄전 결과.



1월 4주 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거점 3개는 꾸준히 유지

바이보라 서버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길드가 수로교 지역, 게나르 평원, 스벤티마스 유형지까지 3개 거점을 거뜬하게 지켜내는 중이다. 아직까지 다른 길드가 콜로니전 종료까지 버티질 못하거나, 공략 자체가 실패했는지, 당분간 바이보라의 3거점은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을 계속 차지하는 중이며, 살비야스 숲은 전설 길드가 차지했다. 그리고 트오세팩토리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에도 누오로딘 폭포를 지켜내며 콜로니전 성과를 꾸준히 거두고 있다.

바이보라 서버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비나리길드가 1분 23초로 1위를 차지, 바이보라 길드가 1분 32초로 2위를 차지했다. ANiMA길드는 2분 8초, 트오세팩토리는 16분 52초로 다른 길드에 비해 오랜시간 끝에 잡아낸 모습이다.


▲ 바이보라, 비나리, 전설.

▲ 트오세팩토리, 바이보라.

▲ 바이보라.

▲ 바이보라 봉쇄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