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2월 4주차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블링크, 트망메리호, 패션 길드까지 총 4개의 길드가 거점 점령에 성공했다. 튼튼 길드는 챔피언스 리그 거점 2개, 블링크 길드는 챔피언스 리그와 챌린저스 거점을 1개씩 차지했고 트망메리호 길드와 패션 길드는 거점 남은 챌린저스 거점을 1개씩 가져갔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바이보라, 전설, ANiMA,, 트오세팩토리가지 5개 길드가 거점을 소유하게 됐다. 바이보라 길드는 챔피언스 거점 2개, 비나리 길드는 챔피언스 거점 1개를 가져간 모습이다. 챌린저스 리그는 전설, ANiMA,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각 1개씩 차지하여 다음 주 봉쇄전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2월 4주차 아우슈리네
블링크와 튼튼은 2개씩! 돌아온 패션과 트망메리호

아우슈리네 서버 챔피언스 거점은 평화롭다. 수로교 지역과 게나르 평원은 튼튼 길드, 아렐르노 남작령은 블링크 길드가 차지하고 있다. 이외에 다른 길드가 점령에 시도하여 성공한 모습은 아직까지 볼 수 없었다. 당분간 튼튼 길드와 블링크 길드 2개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을 그 누구에게도 내주지 않을 듯하다.

살비야스 숲은 이전에 튼튼 길드가 차지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트망메리호 길드가 가져가며 챌린저스 리그 내에선 무시할 수 없는 길드가 됐다. 그리고 패션 길드는 치킨왕국 길드가 차지한 스벤티마스 유형지 거점을 차지하여 오랜만에 봉쇄전을 참여할 수 있게 됐다.


▲ 튼튼, 블링크, 트망메리호.

▲ 블링크, 튼튼.

▲ 패션.


2월 4주차 바이보라
거점 2개 익숙한 바이보라, 생존에 성공한 트오세팩토리

수로교 지역은 전설 길드에서 비나리 길드로 주인이 바뀌었다. 아렐르노 남작령은 비나리 길드에서 바이보라 길드로 바뀐 상황이다.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가 꿋꿋하게 버텨내며 새로운 주인은 나타나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바이보라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2개를, 비나리 길드는 챔피언스 거점 1개를 차지한 성과를 냈다.

챌린저스 거점도 작은 변화가 생겼다. 트오세팩토리가 차지한 살비야스 숲은 전설 길드가 가져갔다. 누오로딘 폭포는 주인이 바뀌지 않아 ANiMA 길드가 든든하게 방어한 모습. 스벤티마스 유형지도 지난주에 점령했던 트오세팩토리가 방어에 성공했다.


▲ 비나리, 바이보라, 전설.

▲ ANiMA, 바이보라.

▲ 트오세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