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업체 린백에서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클럽 첼시 FC(Chelsea F.C.)와 라이센스 콜라보레이션을 한 LB88CS 첼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LB88CS는 기존 첼시 게이밍 의자 LB53CS의 두 번째 모델이며, 프리미엄 상위 모델로 다양한 기능과 개선된 착석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린백은 LB88CS의 사용법과 특징 및 새로운 기능인 방석 슬라이딩 방식, 틸팅, 단계별 럭킹, 안티쇼크에 대해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해당 제품의 재질은 PU 고급 가죽을 적용하여 우수한 내구성과 꼼꼼한 자수 마감을 보이며, 의자 등받이와 하부 시트가 맞닿는 부분에 벨루아 원단 처리를 하여 가죽 간 마찰이 일어날 때 소음을 최소화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고 언급했다.

LB88CS의 가장 큰 특징은 4D 팔걸이로 엘리베이션, 각도, 좌우 슬라이딩 등 사용자 입맛에 맞게 원하는 대로 팔걸이를 조절하여 컴퓨터 마우스를 사용할때 가장 이상적 자세를 유지하고 자유로운 팔 거치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린백은 첼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LB88CS 모델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 3월 16일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되는 특가 할인은 린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존 29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