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파일럿 집합! '스타워즈: 스쿼드론' 10월 2일 출시
인벤팀 (desk@inven.co.kr)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하여, Motive에서 개발한 슈팅 액션 게임 '스타워즈: 스쿼드론'의 PS4 패키지판을 10월 2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 지원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은 '제다이의 귀환' 이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타워즈 스토리 속에서 플레이어가 스타파이터 파일럿이 되어 격렬한 5 vs 5 공중전을 펼치는 슈팅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브리핑 룸에서 전투를 계획하고 신 공화국과 제국 편대의 다양한 스타파이터 기종을 원하는 대로 조종하면서, 은하계의 유명한 지역과 이제까지 본 적이 없는 곳에서 펼쳐지는 더욱 진화된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임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서는 속도와 정확성을 살릴 수 있도록 전투기와 장비를 조정해야 하며, 접근전과 함대전 별로 요구하는 기술과 작전 방식이 각기 다른 만큼 연습을 통한 컨트롤 연마 및 적절한 상황판단이 요구된다. 또한 본 게임은 전투를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PS4의 가상 현실(VR) 및 PC와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10월 2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스타워즈: 스쿼드론' PS4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