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 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매 주간 진행되는 주간 보스 레이드와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콜로니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2개, 블링크 길드가 1개를 가져갔고 챌린저스 리그는 그건내과자야, 블링크, 트망메리호 길드가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를 차지했으며 챌린저스 리그는 ANiMA, 트오세팩토리, 비나리 길드가 가져갔다.

봉쇄전은 전설, 튼튼, 바이보라, 패션, 블링크, 비나리, ANiMA, 그건내과자야,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참여했으며 전설 길드가 가장 빠른 10분 46초를 기록했다. 주간 보스 레이드는 소드맨 계열인 펜서가 1등을 유지하고 있으며 클레릭 계열은 물딜레릭 마딜레릭 모두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10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2개를 차지했고, 남은 1개는 블링크 길드가 차지했다. 챌린저스 리그는 블링크, 그건내과자야, 트망메리호 길드가 하나씩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2개,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1개를 가져가고, 챌린저스 리그는 ANiMA, 트오세팩토리, 비나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봉쇄전을 살펴보니 전설 길드가 가장 빠르게 10분 46초를 기록했다. 이외에 남은 길드들은 10분대 초반대를 기록했으며, 20분대는 그건내과자야 길드와 트오세팩토리 길드뿐이다.


▲ 아우슈리네 서버.

▲ 바이보라 서버.

▲ 봉쇄전 결과.

40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아우슈리네, 바이보라 서버 모두 소드맨 계열이 1위를 차지했으며, 바바리안-펜서-마타도르 트리가 여전히 1등을 유지하고 있다. 위저드 계열은 소환 클래스가 이번에 1등을 달성했으며, 두 서버 모두 소서러-네크로맨서-페더풋 트리다.

아처 계열은 레인저와 메르겐 트리가 1등인데, 아우슈리네 서버는 응사를 채용하고 바이보라 서버는 플레쳐 트리가 상위권에 머물렀다. 클레릭 계열은 아우슈리네 서버에서 크루세이더-엑소시스트-무녀 트리가, 바이보라 서버는 몽크-인퀴지터-질럿 트리가 1등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두 서버 모두 슈바르츠라이터-인챈터-어쌔신 트리가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다.


▲ 소드맨 계열.

▲ 위저드 계열.

▲ 아처 계열.

▲ 클레릭 계열.

▲ 스카우트 계열.

4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렉시퍼, 변이형 & 불

날개 코스튬이 멋진 렉시퍼가 돌아왔다. 과충전, 안광, 모래폭풍, 마력의 룬, 치명타 저항 특화가 이번 주간 패턴에 적용됐다. 종족은 변이형, 속성은 불, 방어 종류는 없으며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진행된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렉시퍼 날개는 꽤나 쓸만해서 마을에서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한편 10월 26일 낮 12시에 진행된 보스 협동전에서 누적 대미지 기록이 공개되었는데, 아우슈리네 서버는 14,565,413,250을 기록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19,418,874,614를 기록했으며 1등의 주인공은 '트둥이들, 가운동, 탄파톤, MasChenny, 열어' 유저들이다.


▲ 주간 패턴 정보.

▲ 보상 정보.

▲ 월요일 12시 협동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