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다양한 회복 아이템과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신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필드와 던전에 '나들이 문어'와 '나들이 문어 다리'가 등장한다.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싱싱한 문어 다리'와 '직화 문어구이'를 얻을 수 있다. '싱싱한 문어 다리'는 사용 시 소량의 HP와 SP를 회복할 수 있고, '직화 문어구이'는 10분간 LUK+10, ATK+20, MATK+20의 버프를 제공한다.

다음으로 말랑도의 '로인'과 대화 후, 축제 진행 요원에게 말을 걸면 프론테라, 페이욘에서 등장하는 쥐들을 처치해 달라는 의뢰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HP와 SP를 10% 회복시켜주는 '초코 강정'과 '의상 소풍'을 얻을 수 있다. '의상 소풍'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갓 짜낸 우유 회복량 2021% 증가 및 Base LV 15당 ATK/MATK +1% 옵션이 제공된다. 이벤트 의상은 일일 퀘스트 5회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는 냥다래 열매 1개로 초기화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페이욘의 '휼'에게 떡국에 필요한 재료를 가져다주면, 떡국을 만들 수 있고 친척 어르신에게 전달해주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이후 일일 퀘스트로 '문어 떡국'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문어 떡국'은 사용 시, 50%의 HP와 SP를 회복시켜준다. 또한, 다양한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 '한복 주머니'도 함께 얻을 수 있다.


▲ '의상 소풍'은 일일 퀘스트 5회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다

▲ 절반의 HP와 SP를 회복할 수 있는 '문어 떡국'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