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J 오쇼핑과 협력하여,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발매를 기념한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2021년 3월 26일 오후 1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라이브 방송에는 1차 방송에 이어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매니아로 유명한 연예인 심형탁이 출연한다.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당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용 '몬스터헌터 라이즈'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해당 IP를 활용하여 특별 제작된 아래의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제품들이 소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1차 방송 때는 공개되지 않았던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와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의 실물제품, 그리고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를 소프트웨어에 직접 연동하는 장면 등이 방송에서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닌텐도 스위치용 몬스터헌터 라이즈,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종세트를 구매할 경우, 한정 특전으로 '몬스터헌터 라이즈' 스틸북이 제공된다. 본 스틸북에는 총 2개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트리지를 보관할 수 있으며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2021년 여름에 출시 예정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게임 카트리지를 한 번에 수납하기 위한 콜렉션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2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2021년 3월 26일(금) 오후 12시부터 모바일 기기 및 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자 중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를 포함한 상기 소개된 제품들은 방송 당일 국내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라이브 방송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