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토요일 4시 잠실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리는 GIGABYTE 나이스게임TV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 2013 서머 결승전이 나진 소드 vs LG-IM #2 의 대진으로 확정됐다.

각각 Najin Shield와 JinAir Falcons를 꺾고 결승에 올라 온 두 팀은 우승 상금 500만원과 서킷 포인트 100점을 두고 5판 3선승제의 혈투를 펼치게 된다.

입장권은 결승전 당일인 24일 오후 1시부터 현장 배포하며, 결승전 전 좌석은 무료로 개방된다. 특히, 현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위해 나이스게임TV와 후원사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인텔 CPU, SSD 그리고 아프리카TV 퀵뷰 1000장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라이엇 게임즈에서도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 30개와 LOL 야구모자 30개를 제공한다.

NLB의 메인 스폰서인 기가바이트의 권종욱 과장은 "이번 NicegameTV League Of Legeneds Battle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결승 현장에 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최신형 메인보드 4종을 비롯하여 게이밍 기어 등 푸짐한 기념품들을 준비하였으니 꼭 현장 방문해서 행운을 잡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GIGABYTE 나이스게임TV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 2013 서머 결승전은 8월 24일 토요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며,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아프리카TV, 다음팟, 유스트림, 그리고 네이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