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금일(11일)부터 25일까지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의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의 비밀’은 레드문 조직에 가입 신청서를 내고 비밀 지령을 수행하는 인게임 이벤트로 수수께끼의 조직 레드문과 이 조직의 수장인 타이바르가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레드문 조직에 가입한 유저 중 어비스 지역의 대인전(PVP, Player vs Player) Kill 수(상대방을 쓰러뜨린 횟수)가 가장 높은 111명은 최정예 조직단으로 선정되어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된다. 조직원이 되지 못한 유저도 어비스 지역의 빨간 눈 토깽이를 처치하고 토끼발을 획득하여 조합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18일부터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내 접속하는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돕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 맞이 신규 한복의상 아이템을 선보이며, 기존보다 한층 더 세련된 세자/세자빈 개량한복을 입으면 ‘절하기’ ‘코믹 절하기’ 등의 재미난 소셜 액션도 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레어 캐릭터명 응모 이벤트인 ‘캐치 네임즈’도 귀여운 게임 NPC 명, 자신의 직업명 등 매일 다른 주제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리뉴얼된 어비스 지역에서 최대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빨간 눈 토깽이 군단 이벤트를 통해 어비스에 고객들의 동선이 집중되고 플레이가 더욱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