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2016 현장 관람객 및 가상 입장권 구매 고객에 대한 인게임 상품 지급이 시작됐다.

지금까지 지급된 상품은 디아블로3의 '디아블로' 애완동물과 하스스톤 카드 뒷면, 오버워치의 바스티온 스킨이며, 각 게임 접속 시 바로 상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지급 예정인 상품은 스타크래프트2의 송하나 초상화와 음성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시공의 호랑이' 탈것, WoW의 '군단병 머키와 기사대장 머키' 애완동물이다. 현재 계속해서 타 게임의 블리즈컨 상품이 지급되고 있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경우 게임 내 ui가 '시공의 호랑이'를 탈것으로 사용하고 있는 점 등으로 미뤄보아 조만간 지급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년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에서는 현장 관람객 및 온라인 실시간 관람이 가능한 '가상 입장권' 구매 고객에 대해 특별한 인게임 상품을 지급하였으며, 가상 입장권 및 현장 관람 고객에 한해서 블리자드 게임의 현물 상품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 시각으로 11월 5일과 6일 개최되는 이번 블리즈컨에서는 오버워치 신규 영웅과 전장 공개 그리고 디아블로와 관련한 새로운 소식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오버워치 월드컵 본선 무대를 볼 수 있는 가상 입장권은 Battle.net Shop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 현재 지급된 하스스톤, 디아블로3, 오버워치 인게임 상품


▲ 디아블로3 - 디아블로 (애완동물)

▲ 일반적인 애완동물에 비해 크기가 다소 큰 편

▲ 하스스톤 - 여관주인의 환영 (카드 뒷면)

▲ 오버워치 - 블리즈컨 2016 바스티온 (캐릭터 스킨)



※ 차후 지급이 예정된 와우, 히어로즈, 스타크래프트2 인게임 상품


▲ WoW의 군단병 머키와 기사대장 머키 애완동물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시공의 호랑이 탈것

▲ 스타크래프트2의 송하나 초상화와 음성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