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7월 14일(금) 오후 5시부터 7월 17일(월) 오전 10시까지 4일간 100%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는 지난 6월 출시된 강령술사의 귀환 팩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 중 성역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신규 플레이어는 물론 강령술사의 귀환 팩의 출시와 함께 성역으로 다시 돌아온 플레이어 모두 신규 캐릭터 강령술사를 빠르게 성장시키거나 자신의 기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 성역에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디아블로 100% 추가 경험치 혜택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3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PC와 Mac, PS4 그리고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팩에는 강령술사 외에도 ‘미완의 골렘’ 게임 내 애완동물, ‘묘실 수호자’ 날개, 추가 캐릭터 칸 2개, 강령술사 초상화, 깃발, 인장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다.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게임 내 상점, 온라인 블리자드 샵,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Xbox One 스토어를 통해 17,000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강령술사와 강령술사의 귀환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