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금주 주말부터 진행되는 주말 스트레스 테스트 소식이 발표되었다.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한국 시각으로 오는 4월 16일 오전 1시부터 36시간 동안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수 있는 주말 스트레스 베타 테스트가 시행될 예정이며,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의 서버에서 동시에 스트레스 테스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주말 스트레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21명의 영웅을 정상적으로 모두 이용할 수 있지만, 이용할 수 있는 전장은 하나무라와 66번 국도, 네팔로 제한되며 난투는 플레이할 수 없다. (해당 내용은 기존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인원들에게도 똑같이 적용)

주말 스트레스 테스트는 배틀넷 홈페이지의 '계정관리'-'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에 '오버워치 제품군' 항목을 활성화하는 것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기존 비공개 베타 테스트 때와 마찬가지로 안내 메일이 전송되는 것과 함께 스트레스 테스트 시작 시간에 배틀넷 앱의 오버워치 설치 버튼이 활성화된다.

이번 주말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버워치 오픈 베타 테스트 전 마지막으로 시행되는 주말 테스트이며, 현재 진행되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5월 3일 종료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주말 스트레스 테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영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