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슈리네 서버 7랭크 유저들이 속속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게시판을 통해 인증한 유저는 위저드 계열 7랭크 직업인 '페더풋' 'Bright'. 그리고 직접 인증한 것은 아니지만 유저들의 스크린샷 제보로 길드를 만든 템플러 '제정신'이다.

페더풋 Bright의 랭크 트리는 위저드 - 파이로맨서 - 파이로맨서 - 엘리멘탈리스트 - 엘리멘탈리스트 - 엘리멘탈리스트 - 페더풋로 보이며, 제정신소드맨 - 하이랜더 - 하이랜더 - 하이랜더 - 펠타스타 - 도펠죌트너 - 템플러 순으로 올린 것이 확인됐다.


▲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Bright의 7랭크 인증 스크린샷



페더풋은 주술적인 힘을 사용하는 마법사 계열 직업으로, 몬스터를 찔러 출혈을 일으키거나, 피를 뒤집어 써 체력을 회복하는 등 다소 특이한 스킬을 지닌 직업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는 페더풋에 대한 정확한 스킬정보가 나와 있지 않아 해당 직업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이 커진 상태다.

템플러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 유일하게 길드 창단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 공격과 관련된 스킬은 없으나, 길드원을 자신의 위치로 소환하거나 반대로 자신이 길드원이 위치한 곳으로 워프하는 등 단체 활동에서 유리한 스킬을 지니고 있다.

또한, 자신 근처의 길드원에게 이로운 오라 효과를 부여하고, 길드 타워를 통해 워프사용 / 창고사용 / 길드성장과 길드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 자유게시판 '리펜'의 스크린샷을 통해 보여진 템플러의 모습



페더풋 Bright 유저와 템플러 제정신 유저 및 7랭크 달성 팀들과 인터뷰가 예정된 상태로 먼저 페더풋과 템플러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먼저 들어보았다.


■ Bright가 말하는 페더풋 간단 소감
- 흡혈 스킬을 통해 체력회복과 대미지를 주는 것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사냥이 용이한 직업이다. 특히 파이어볼에 흡혈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


■ 제정신이 말하는 템플러 간단 소감
- 5랭에서 6랭까지 가는 과정보다 6랭크에서 7랭크까지 가는 것이 좀 더 쉬웠다. 다만 템플러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직업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스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확인이 필요하다.


▲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밝혀진 바가 없는 미지의 랭크!



※ 현재 7랭크 달성 팀과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으며, 빠르게 관련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해서 질문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