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1Games


약한 공룡은 강한 공룡의 먹이가 된다! 플레이어가 공룡이 되어, 고대 동물과 몬스터 그리고 쥬라기 시대 공룡들을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사냥하는 실시간 리얼 액션 게임, “다이노스 온라인”이 1Games에서 출시되었다.

다이노스 온라인은 육식공룡인 밸로시랩터, 딜로포사우르스, 컴프소그나투스, 오비랍토르 중 하나의 종족을 선택해 생존을 위해 먹이를 사냥하고, 다른 공룡 종족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으면서 성장하는 게임이다. 대부분의 공룡게임들이 공룡들을 사냥하는 인간의 관점에서 게임이 진행되었다면,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공룡이 되어 고대에 생존했던 동물들과 곤충, 그리고 쥬라기시대의 생존했던 엄청난 종류의 공룡들을 사냥하고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게임에서는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총 13개 이상의 장소가 제공되는데, 각 장소마다 차별적인 특성과 배경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킹콩필드에서는 킹콩과 고릴라를 사냥할 수 있으며, 빅 헌팅필드에서는 티라노 사우르스(T-rex)와 아파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같은 거대공룡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종족에 상관없이 플레이어간 PVP(Player VS Player)를 즐길 수 있는 콜로세움과 반대로 모든 플레이어가 협동해서 사냥을 즐기는 사막지역, 그리고 레이드 형태의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블랙홀 지역까지 다양하다.

이외에도 게임 초반 여러 번 죽게 되면, 거대한 공룡으로 변신하거나, 위험에 처했을 때 동족 공룡을 소환할 수 있는 기능, 그리고 가장 인기 많은 공룡인 티라노사우르스를 펫으로 소유할 수 있는 등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100만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1Games사의 히트게임인 울프온라인의 전투시스템과 4Force Online에서 선보였던 거대 몬스터들을 본 게임에 접목시킨 것도 주목할 점이다.

다이노스 온라인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설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