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초에 진행된 디아블로 출시 20주년 기념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가 돌아온다.

12월 29일,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디아블로 시리즈를 기념하는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를 예고했다.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들은 어둠이 드리워진 트리스트럼에서 디아블로 20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을 통해 디아블로 오리지널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1월 1일 자정(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1월 30일 자정까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디아블로 오리지널을 배경으로 한 던전이 등장하며, 디아블로를 대표하는 적들과 상징적인 인물들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느낌을 구현한 그래픽과 음악이 적용되어 디아블로의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디아블로'에 등장하는 16층의 던전을 탐험하다 보면 다양한 형상변환 효과와 업적, 초상화, 애완동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부 보상은 단순히 이벤트를 진행하면 얻을 수 있지만, 어떤 보상들은 숨겨진 요소를 통해 획득하거나 모든 업적을 달성해야만 손에 넣을 수 있다.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수정 - 2018.01.02 오후

디아블로 출시 20주년 기념 '트리스트럼의 어둠', 현재는 전조 이벤트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조 이벤트는 성역 전역에 이교도 무리가 출연하고, 이교도 쪽지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의 트리스트럼으로 이동할 수 있는 차원문은 북미 시간 기준으로 1월 4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출처 : 디아블로3 북미 공식 홈페이지 - CM Nevalistis 답글

▶ 트리스트럼의 어둠, 전조 이벤트 후 진행될 예정





▲ 트리스트럼의 어둠 이벤트 보상 깃발 인장, 애완동물, 초상화


▲ 디아블로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전설 보석, 붉은 영혼의 조각


▲ 이벤트 투구, 무기 형상변환 효과와 애완동물 왕족 송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