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브라보텍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에서 새롭게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VARMILO VA104M 그리너리 에디션 PBT 염료승화 한글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ARMILO는 체리 스위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컬러가 조화되고, 수제작 방식으로 제작되어, 품질과 안정성, 마감을 높인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다.

VA104M 그리너리 에디션은 104키 레이아웃으로 타이핑과 게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 되었으며, 원목 패턴 하우징에 2017년 트랜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ery)를 접목하였다. 또한, 청축, 갈축, 적축, 흑축, 저소음적축, 녹축, 진회축 체리 MX 스위치 적용으로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VA104M 그리너리 에디션은 모든 키에 화이트 LED가 모든 키에 탑재되었으며, 속도 조절이 가능한 숨쉬기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팅 이펙트를 통해 LED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키캡은 1.3~1.5mm 두께의 PBT 소재와 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한글/영문 염료 승화 각인,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및 흡음재 탑재로 높은 내구성과 촉감, 정숙하고 안정된 타이핑감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2단계 높이 조절, 윈도우키 잠금과 키 변경 모드, 분리형 USB 케이블을 적용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VARMILO는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과 품질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VA104M 그리너리 에디션은 독특한 패턴의 하우징과 키캡 컬러 조합에 체리 MX 스위치, PBT 염료 승화 키캡의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