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케이이]

엠케이이에서 듀얼링팬을 3개를 포함하여 기본 팬 4개를 기본장착한 TH-3 USB 3.0 화이트 LED 듀얼링 케이스(이하 TH-3)를 출시한다.

MK2 TH-3 케이스는 고가의 케이스에서나 볼 수 있었던 듀얼링팬을 기본 3개 제공하여 별도의 추가 구매 없이도 화려한 튜닝 효과를 낼 수 있어 사무용/인터넷 컴퓨터나 게이밍 시스템을 꾸밀 때 가성비 좋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또한 컴펙트한 크기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려 심플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MK2 TH-3 케이스는 총 6개의 쿨링팬을 창착할 수 있으며 기본 4개의 쿨링팬(듀얼링팬 3개)을 기본 제공하며, 측면 대형 윈도우 패널을 적용하였다.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로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살려 주며, 상단 인터페이스 구조를 적용 모든 포트가 상단에 집중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USB 3.0 x 1ea, USB 2.0 x 1ea, HD Audio가 적용되었고, 뛰어난 확장성으로 HDD 2개, SSD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310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높이 135mm 의 CPU 쿨러의 장착이 가능하다.

MK2 TH-3는 출시와 함께 주요 쇼핑몰에서 출시 특가 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이벤트 판매가 기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