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1월 18일(수) 부터 위메프에서기가바이트지포스 GTX1070 Founders Edition D5 8GB 제품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 한다고 밝혔다.

소셜커머스의 대표주자, 위메프를 통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 제품을 기존의 599,000원에서 약 17% 할인된 499,00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 GPU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지난해 여름 출시된 후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파스칼의 심장을 품은 기가바이트 GTX1070 파운더스 에디션은 지난 세대를 앞도하는 폭발적인 성능과 혁신적으로 발전된 전력 효율을 자랑하며, 엔비디아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까지 더해 하이엔드 VGA의 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제품은 세간의 화제를 넘어 이젠 문화로 까지 전세계적으로 뻗어가는 가상현실(VR) 컨텐츠를 원활히 구동할 수 있는 기준으로 평가받고 있고, 호환성에 있어서도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차세대 VR디바이스와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