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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Korea Games Conference

축제설명
아시아 최대 게임 컨퍼런스로 성장한 KGC는 매년 세계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기조 강연자 및 분야별 최고의 강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계 게임산업의 트랜드 및 발전 방향을 논의한다.
장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기간
2016년 12월 7일 (수) ~ 2016년 12월 8일 (목)
연도별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KGC2016] 좋은 기획자가 되려면? '생각'과 '정리'를 잘 해야 합니다 인기기사 [9]
KGC2016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6-12-08 20:10
넷게임즈에서 HIT의 후속작을 만들기 위한 'OVERHIT Studio'에서 게임디자인팀장으로 재직 중인 유형석 팀장은 '게임기획자의 생각과 정리'라는 주제로 주니어 기획자를 위한 강연을 진행했다....
[KGC2016] 네이버 이정섭 매니져 "네이버카페 PLUG, 290개 게임 제휴 개발 중"
KGC2016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12-08 18:23
게임 산업의 변화를 주제로 매년 정보를 공유해온 '2016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KGC2016)'에서 '네이버카페 PLUG'의 이정섭 매니져는 네이버카페SDK를 리브랜딩한 서비스 '네이버카페 PLUG'를 소개했다. .....
[KGC2016] 콘텐츠가 왕? "VR, 판타지가 깨져야 업계는 나아갈 수 있다"
KGC2016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12-08 18:07
VR 콘텐츠의 미래는 과연 장밋빛으로 점철되어 있을까? 대기업을 포함하여 많은 기업이 VR을 차세대 동력으로 삼고자 하나 아직 제대로 된 보급조차 요원하다. 이런 상황에서 VR 콘텐츠 기업은 무슨 고민.....
[KGC2016] "눈은 영혼의 창이다" - 아이트래킹 VR기기를 만들게 된 이유 인기기사 [8]
KGC2016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6-12-08 15:19
이날 키노트에는 아이트래킹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FOVE'를 준비 중인 유카 코지마(Yuka Kojima) 대표가 자리해, '세계 최초의 아이트래킹 VR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FOVE )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
[KGC2016] 하루 4천 원, 게임사 대표의 생활비였다 - 게임 스타트업 이야기 인기기사 [27]
KGC2016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12-08 14:51
넷스토리 김지원 대표는 안정적인 대형 게임 회사에 재직하고 있는 개발자였다. 그랬던 그가 창업을 결심하고 실행하면서 겪은 일은 예상과 너무 다른 일들이었다. 그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스타트.....
[KGC2016] 게임핵은 못 막는다고요? 이렇게 하면 막을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63]
KGC2016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6-12-07 18:54
제페토에서 포인트블랭크의 클라이언트/보안 담당으로 시작하여 현재 보안 R&D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는 노현서 개발자는 '나쁜놈들 인생을 힘들게 만들자'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KGC2016] "스타1이 스타2보다 재미있다? " 의학으로 풀어본 기능성 게임 인기기사 [44]
KGC2016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12-07 18:46
중앙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한덕현 교수는 게임과몰입과 관련해 활동하고 있다. 그는 2002년부터 게임이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를 해왔다. 게임에 대해 뇌가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대한 관심이었다.....
[KGC2016] 게임, 어떻게 해야 교육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까요? 인기기사 [7]
KGC2016 | 정필권 (Pekke@inven.co.kr) | 2016-12-07 18:20
브레인팝(Brain POP)에서 프로덕트 디렉터를 역임 중인 스콧 프라이스(Scott Price)는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해 함께 일하기(Working Together for Game-Base Learning)'이라는 주제로 두 번째 키노트를 .....
[KGC2016] 게임의 스토리텔링은 왜 '구린'가? [84]
KGC2016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12-07 14:54
게임 산업의 변화를 주제로 매년 정보를 공유해온 '2016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KGC2016)'이 오늘(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막했다. IGDA(International Game Developers Association)의 공동 창업.....
[뉴스] '2016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KGC)', 양재 aT센터에서 7일 개막
뉴스 | 정재훈 (Laffa@inven.co.kr) | 2016-12-07 11:22
[자료제공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게임 산업의 변화하는 핵심 요소를 주제로 매년 게임 업계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해 온 ‘2016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이하 ’KG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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