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TJ쿠폰의 취지는 기존 피니지에서는 절대 복구가 안되었던 강화 해서 날라간 장비를 다시 돌려주는 방식으로 구안되어 지금까지 N주년때 이어져 내려 왔다.

마찬가지로 변신, 인형 등 합성 쿠폰도 비슷한 취지로 유저들에게 보상 차원으로 제공되어 왔는데, 얘네들은 조금 진화하여 스페셜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자기가 원하는거 찍어서 뽑게 끔 특별하게 제공되고있다.

제안사항: 일반장비 TJ를 이번에는 일반용해(일반용해만 한정, 상급용해, 최상급용해는 특별한 재료로 소모되기때문)한 장비도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보는건 어떨까? 

지난번 수삼티비나 인벤글 보면 실수로 글루딘 같은것 용해 한 불쌍한 용자들이 꽤 있는것 같다. 이전에도 사실 전설템 용해 심심치 않게 억울한 글이 보였기 때문에 일반용해한것도 복구할수 있는 스페셜 일반장비 TJ를 출시한다면 유저들의 식은 민심을 조금은 달래줄 수 있지 않을까?

일반용해면 축복가루나오는데 강화해서 실패해도 축복가루가 나오는데 그것은 어차피 특별한곳에 쓰이지 않기 때문에 강화해서 터진것과 같은 결과물이 나온다.

리니지M 운영팀은 커뮤니티 검토도 하며 유저들과 소통한다고 항상 강조해왔다. 여러분들의 댓글 화력이 우리 리니지 세계의 또다른 차원의 유저복지를 가져올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많은 댓글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