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하우란에 처음 글을 올리는데요.

이번 공략은 다름아닌 운영자가 문제 있어 빨리 접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공략입니다.

참고로 제가 과금을 어느정도한 중과금러인데 열심히 하루 20시간 이상 겜하면서 소울링커 띄울려고 노력했습니다.

근데 과금+노력으로 5성 영웅 5개를 만들었는데 이제 슬슬 7성을 하나 띠워야겠다고 5성 육성하는 순간 열심히 렙업하는 도중에

공격형 5성 영웅 2개만 사라졌습니다.

자 여기서 한번 왜 그럴까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거에요.

1. 레벨업 자동등록을 5성 영웅까지 설정하고 했나? (전 미친사람이 아닙니다. 제 설정은 3성 희귀에 고정입니다)

> 참고로 5성 영웅 방어형 2개는 남았습니다. 만약 자동등록에 5성 영웅했다면 얘네도 갔겠죠.

2. 그냥 팔아버렸나? (판매에는 영웅이 안뜨는걸요.. 일일히 클릭해서 팔아야합니다... 과금까지 하고 그럴리는 없잖아요)

> 저 귀차니즘 심해서 일일히 클릭안하고 과감히 다 팔아버려요. 만약 설정이 있다면 5성 공격 영웅만 팔리진 않겠죠.

자 여기서 그럼 운영자 대응을 볼까요? 어찌보면 유저가 많아 힘든 부분도 있겠지만 이것도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대응보면 답이 나옵니다.



어이쿠 답변이 느려요. 이건 유저 입장이고 넷마블 직원의 한계가 있고 A3유저들이 많아 늦을 수 있습니다. 그렇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 캡쳐보실까요?


 


1:1 문의도 아닌 버그 게시판에 어떤 장비 증발에 대해서 그것도 업체측이 유리한 답변은 글 남긴지 단 4시간도 안돼서

정확한 로그까지 쭉 남깁니다. ㅎㅎㅎ

멋진 회사에요~ 왜 돈마블하는지 알겠죠?

참고로 전 중과금이지만 왠만한 월급 이상을 일주일에 박았습니다. 뭐 어짜피 취미라 크게 의미없지만

이런 운영에 버그에 유저가 얼마나 빨리 없어질지는 누구나 알겠죠?


PS. 판톤 통제 해결을 위해 제대로된 동맹시스템이나 주세요. 물론 위의 잘못된 점에 대해서도 니들 입맛만 생각하지말고

정확히 로그를 주세요.


- 이 글은 삭제 방지를 위해 모든 게임 포럼에 복붙으로 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