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끌어오던 궁성의 데미지 수치에 대한 모든것을 여기서 밝히겠습니다.

 

저번주에 제가 한 실험 때문에 몇몇 충격적인 수치들 또한 밝혀 졌었는데요....

 

이번 실험에서는 더 엄청난?????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지난실험을 보고 싶으신 분은 베너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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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실험에서는 다륺 분들또한 지적하신 "활자체의 흰공 " 변화에 따른 스킬데미지를 중점적으로 다룰것인데요.

 

 이제까지는 스킬에 특정 비례수치가 있다고만 결론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저의 목표는 그 비례수치를 찾는것이였고, 아주 간단한 실험을 실시 했습니다.

 

 실험 방법은 무기를 교체해 가면서 툴탭에 나오는 스킬 데미지를 비교해서 데미지차이가 얼마인지를 비교하는

 

아주 간단한 실험입니다.

 

일단 광풍화살

 

 

 기본데미지광풍화살데미지
 가이언활 52~71925~944
 엘테넨활 107~145 980~1018
 데미지차이 55~7455~74

 

따라서 순수 활뎀 1상승당 스킬데미지가 1씩 상승한다라는 충격적인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리폰화살도 해봣더니(스샷을 못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기본데미지그리폰데미지
가디언활 52~71 1148~1164
 엘테넨활 107~1451200~1238
 데미지차이55~7455~74

 

 

!!!!! 데미지가 쌘축에 속하는 두개의 스킬모두 활뎀 1당 스킬데미지 1상승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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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거의 최종적으로 내린 스킬데미지 결론은

 

 

스킬데미지  =  (스킬고유데미지 + 활 자체의 데미지 + 강화&합성으로 올라간데미지 + 추공)

 

이라는 결론이 나게 되엇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추가할 사항이 생기더군요. 일정확률... 거의 1/10? 1/20의 확률로 두배의 데미지가 뜨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선 아직까지 아는 것이 없어 보임니다.(크리가 아님니다,)

 

따라서 그리폰데미지가 5천이 뜨는 이유가 설명이 되는 것이죠.

ex: 1700의 데미지 -> 특성배수에 의한 2배 보정 3400 -> 크리 170% 적용 =  5780!!!

 

하지만 이 더블데미지(라고 부르겟습니다.)는 아직까지 어떤 수치에따라 바뀌는지 모르겠습니다. ;ㅂ;

 

어찌 됫든 실험의 결론은...

 

 

순수 활뎀 : 강화 : 마석추공 

 

=

 

2: 2: 1

 

이라는 결론입니다.

 

결국 흰공 : 초록공의 비율은 2:1  즉, 10강시 공마석 16개 공식이 역시나 성립하게 되는 것입니다.,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뎃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