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을 하는 모든 유저분들이 자신의 화력을 높이는데 무엇이 좋은지 많은 고민을 합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공속의 마력에 한표 던집니다

특히 50%를 기점으로 딜량 변화가 급속도로 변하는 마법과 같은 산술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1~50%까지는 올렸을때 2배의 공격력 향상이 있지만

80%에서 5배

90%에선 10배에 도달 하고

95%되면 20배에 도달합니다

90~99%까지 분석한결과

95%에 도달할경우 1%도 아닌 0.46%만 올려도 초기 1~50%까지 고생해서 올리는 결과와 같아집니다

결론

50%까지는 2배까지만 .....고생에 비해 체감 할 수없음

50% 이후엔 1% 향상이 장난이 아님.......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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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궁 마도성 기준으로 기본 딜타임을 2초로 알기쉽게 대입했습니다
테클 사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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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댓글를 보고........

 

 

정말 좋은 자료임에도 평가 절하 하시는 유저님...미워요~

애기 하고자하는 포인트가 바로 시간(t)가  변수로 붙은 

각종 속도(이동,공속,시속,비행)가 "%"로 향상시키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를

그래프로 보고 이해 하고자 올린 글입니다

제가 올린 글의 요지를 아직도 이해 못하시는 유저분들 실망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속도" 라는 장르에 항상 접하게 되는데

속도 향상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고자 올린 글임을 유념해 주세요~

 

 

그리고

 

공속제한이 50%라는 애기를 하시는데

 

겜사의 공식적인 입장을 어디를 찾아 봐도  그런 애기는 없고

 

단지 일부분 제한 한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

 

 

궁성을 예를 들어

 

타이틀2% + 속사20% + 활19% + 라이칸39% + 장갑8% + 질풍20% + 용기9%= 117%..<==이렇게 안나온다 왜 그러냐?

 

저야 모르죠 겜사가 공지하지 않으니......

 

그러나 추정컨데

 

공속향상 함수시스템을 보면 모두 별개의 카타고리로 나누어저 있습니다

 

 

***중복시스템이 아니므로 제한에서 제외***

 

 타이틀(2%)  _____________  타이틀시스템

 무기(19%), 장갑(8%)  ____  장비시스템

 용기주문서(9%)  _________ 주문서시스템

 펭귄변신(3%)  ___________ 변신시스템

 

 

***중복시스템으로 겜사에서 임의대로 제한***

 

속사(20%), 라이칸(39%)__자체버프 스킬시스템

질풍(20%)_______________사제버프 스킬시스템

 <<여러게중 마지막 시전 버프스킬 1개 적용이나 최대값만 적용??____개인적인 생각으로 마지막시전 1개>>

 

**문제점**

 

궁성 같은경우 라이칸변신과 펭귄변신이 중복이 되느냐 입니다

라이칸변신을 스킬류로 보느냐 아니면 변신류로 보느냐인데

저도 궁금 하네요^

 

아무튼 

 

==(라이칸+펭귄)중복시 궁성의 최대 공속은==

 

라이칸(39%)+타이틀(2%)+무기(19%)+장갑(8%)+용기(9%)+펭귄변신(3%)=======>80%까지 한계

 

즉 궁성은 최대 5배까지 향상된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이칸+펭귄)중복 불가시 궁성의 최대 공속은==

 

1. 라이칸(39%)+타이틀(2%)+무기(19%)+장갑(8%)+용기(9%)=========>77%

2. [속사(20%) 또는 호법질풍(20%)]+타이틀(2%)+무기(19%)+장갑(8%)+용기(9%)+펭귄변신(3%)===> 61%

 

아무리 겜사가 주먹구구식으로 제한한다고 해도 위 범위를 벗서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