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족][25레벨] 어비스 입장 퀘스트 공략



25레벨을 달성하게되면 '마음의 준비'라는 미션 퀘스트가 시작된다.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어비스 입장퀘를 시작하기 위해 엘리시움에 있는 유클레아스에게 가보자.




1. 마음의 준비





유클레아스는 이제 어비스에 들어갈 자격을 시험해도 될 것 같다면서 다른 데바들과 겨루는 연습을 하기위해 결투의 전당에 있는 라노스와 이야기 하라고 한다.


2. 데바와의 결투!





라노스는 연습은 많이 하면 할 수록 좋다면서 근처의 적당한 데바와 결투를 해보라고 한다. 퀘스트를 받게 되면 결투의 전당에 있는 다른 천족유저를 공격이 가능하며 결투에서 승리하게 되면 라노스는 어비스 문제로 할 말이 있다는 유클레아스를 만나보라고 한다.

결투의 전장 안에 있는 다른 천족 유저를 이겨야한다




3. 어비스에 관한 지식



유클레아스는 어비스에 대한 지식 없이는 입장 자격을 얻을 수 없다면서 여러 학자들을 만나 시험을 치르고 오라고 한다.
세 학자는 그로모로스, 네스토르, 크세노폰으로 모두 현자의 서고에 있다.



△ 천족의 첫 3가지 문제를 내는 그로모로스




△ 거대한 탑이 2개로 갈라졌기 때문에 어비스가 생겨났다




△ 오드에너지가 고갈되기 때문




△ 오드가 불안정하기는 하지만 전투능력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 천족의 두번째 3가지 문제를 내는 네스토르




△ 어비스가 생겨난 시기는 대파국 이후




△ 첫 어비스의 연결통로는 베르테론에서 열렸다.




△ 어비스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찍을 수 밖에 없는 문제.




△ 천족의 세번째 3가지 문제를 내는 크세노폰




△ 요새는 수호신상이라는 거대 몬스터를 잡으면 된다.




△ 아티펙트는 요새와는 별개의 존재이다.




△ 비행시간에 제한이 있다.





4. 임무를 수행할 능력






세명의 학자에게서 모두 문제를 풀면 크세노폰은 잡학박사 바토니아에게 지금까지 수료한 수료증을 전달하라고 한다. 수료증을 바토니아에게 건네주면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미션을 주는데 각 미션은 다음과 같다.





1. 엘테넨에가서 텔레마커스 군단장의 지시를 받아 3가지 몬스터를 처지하는 것.

2. 지하 투기장에서 전투를 하는 것.

3. 마계에 침투해 지정된 물건을 구해오는 것.


가장 빠르게 공략할 수 있는 2번의 지하 투기장에서 전투를하는 것으로 진행하였다.

지하 투기장으로 간다고 선택하면 바토니아는 결투의 전장에 있는 에페이오스에게 가서 투기장 임무를 수행하라고 한다.





에페이오스는 7분안에 지하 투기장의 맹수를 10마리를 처치하라고 한다. 몬스터는 25레벨이라면 꽤나 힘들게 사냥해야 하기 때문에 집중력을 요하는 플레이가 필요하다. 급하게 여러마리를 잡으려 하지말고 한마리씩 불러내 착실하게 잡아낸다면 시간도 충분하기때문에 무난하게 공략할 수 있다.




성공적으로 투기장 임무를 완수하면 에페이오스는 엘테넨으로 가서 텔레마커스 군단장을 만나 보고하고 마지막 시험을 치루라고 한다.




5. 비행 훈련





텔레마커스는 마지막 시험인 비행훈련에 대해서는 엘테넨 요새의 비행교관인 다이달루스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라고 한다.다이달루스는 엘테넨 요새 입구 왼쪽에 있는 작게 떠있는 돌위에 있는 비행교관이다.



다이달루스에게 가면 마지막 비행 훈련의 임무는 엘테넨 주변 6개의 고리를 1분안에 모두 돌파해야하며, 각각의 고리를 통과해야만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추가 비행시간을 얻을 수 있기때문에 각각의 고리를 직선거리로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요령이 필요하다.


각각의 고리위에는 빛나는 구슬로 지나가야 하는 순서를 알려주고 있으며, 엘테넨을 중심으로 시계 반대반향으로 돌아나가면 된다. 특히 주의할 부분은 마지막 6번째 고리는 두개의 떠있는 돌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알아보기 힘든 위치에 있다.



마지막 6번째 고리는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다




비행 훈련까지 마치면 어비스 입장 자격을 얻게되며, 가장 가까운 어비스 입구는 엘네넨 1층 엘레베이터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보상으로 비행속도가 33% 증가하는 책을 준다





어비스 입장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