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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0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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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이야기나 해볼가요? 창과 대검 최근 생각해본건데. 다들 아시다 싶이 창/대검의 자체 넘어짐 확률은 치명타시 약 10~20%확률로 넘어진다 입니다. 그리고 스킬 중 넘어짐 효과가 붙은 스킬조차 넘어짐확률이 30%정도? 에 불가하죠.
창과 대검의 치명타 배율을 1.5배에서 2.5배로 올려달라고 하면 까들이 하는 1순위는 너희들에게는 넘어짐이 있잖아? <- 입니다. 그리고 하는말이 니들 넘어짐 효과 없애구 치명타 2.5배 하면 창/대검 들래? <- 입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창과 대검의 넘어짐 확률을 과감하게 삭제해버리구. 치명타 배율을 2.5배로 상향조정합니다. 그리고 반대로 넘어짐 스킬에 아예 확률을 80%~100%로 올려버리는 겁니다. 제 생각에는 오히려 이게 더 안정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스킬을 사용해도 확실치 않은 넘어짐 확률이 대폭 상향되서 이 스킬을 쓰면 저넘 다음에 넘어진다 여기 내려찍기에 흡혈찍기 썹수 ㄱㄱ <-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까 싶은데. 다른 검성분들은 어떠신가요? 한번 생각해볼 값어치는 있다고 봅니다. (욕설 및 비방보다는 토론을 원합니다.) |
황금의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