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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19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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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론과 실전의 차이 (펌)대 수호전:
[이론] 만나면 칼날날리기로 선빵. 수호가 이중갑옷 킨다. 나는 튄다. 포획에 끌려가면 집중막기로 버틴다. 돌격쓰고 계속 튄다. 이중갑옷 깜빡거릴때 역공 준비한다. 버프 꺼지면 역관광 시킨다. 승리. [실전] 만나면 칼날날리기로 선빵. 수호가 이중갑옷 킨다. 나는 튄다. 포획에 끌려가면 집중막기로 버틴다. (혹은 집중막기 쿨탐이 다 안됬거나) 돌격쓰고 계속 튄다. 이중갑옷 깜빡거릴때 역공 준비한다. 버프 꺼지면 수호가 튄다. 개뻘짓. 대 살성전: [이론] 암습당하면 스턴을 참으며 집중막기로 버틴다. 체력강화랑 약으로 피체우고 싸운다. 튀면 발목잡기로 붙잡고 마무리. 승리. [실전] 암습당했단걸 알면 어느새 공중결박 되어있다. 땅에 내려오기 전에 죽음. 끝. (혹은 겨우 버텼는데 발목잡기가 삑사리 난다거나 애초에 집중막기 쿨탐이 다 안되어있다거나) 대 치유전: [이론] 그날따라 넉백이 존내 잘터져서 중간에 힐을 끊어버려야 가망이 있다. 공중결박이랑 신성력폭발 같이쓰면 약간은 승산이 있따. 공중전이면 안습. 공포의 술래잡기가 시작된다. [실전] 싸우기를 포기하고 끊었던 담배를 피고있다. 대 검성전: [이론] 템 좋고 주문서 많이 먹은쪽이 이긴다. (동렙 동장비 기준) [실전] 템 좋고 주문서 많이 먹은쪽이 이긴다. (동렙 동장비 기준) 원문: http://aion.plaync.co.kr/board/class1/view?articleID=163600&pag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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