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9-19 09:36
조회: 2,588
추천: 0
50랩전 사냥무기로 고민하는 검성님들 보세요!안녕하세요 전 지금 48랩검성을 키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50랩전에 많은분들이 사냥때문에 쌍수를 가야한다고 머가 좋냐고 묻고 답하는 글이 많이 있던데. 제가 한말씀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제 지금 무기는 퀘템!크세노폰창+1강입니다.(크세무기는 41랩에 퀘를해서 바로찰수 잇습니다.) 하지만 상층 노각 보스탱,드라웁,강철,테오모보스연구소 무리없이 리딩하고 보스탱을 다합니다.
자!여기서 그러면 어글관리가 안될텐데 말도안되는 소리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실겁니다. 하지만!중간에 반드시 어글이 튀는 보스의 타이밍빼고는 +10쌍백룡든 공500 살성분께도 어글이 뺏기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이유는 적대치 증폭셋에 있습니다! 방어구를 올 적대치증폭으로 입으시고 ! 돈안드는 코스!본진 적대치셋을 맞추고 강철에서 파템,유일 적대치셋 드라웁에서 파템/유일 적대치셋을 맞추시면 됩니다. 제가 지금찬 적대치 셋은 전부 공짜!47유일 드라웁표 장갑 부츠/47전승 드라웁표 갑옷,바지/44강철표 유일 어깨 이렇습니다.이렇게 적대치 풀셋과 방어준비를 키시고 딜마다 도발을 넣고 탱을 한다면 어글따위 뺏기는일은 없을것입니다.
전 이렇게 자본투자를 거의 하지않고 지금까지 틈틈히 돈을 모아 현재 창고에 1억키나를 비축해 두고 있습니다. 노자본 노현질로 당연히 시작했습니다.아이온도 이케릭이 처음 키워본것이구요.
제가 생각하는 검성은 파티에서 어차피 탱커입니다. 뎀딜 부분은 살성/궁성/마도분들이 담당하는 부분이구요. 센스있는 리딩과 매너있는 파티원조율을 갖추고 어글관리만 잘한다면 사냥에서 검성에게 쌍수니 머니 해서 돈을 투자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아!그리고 이런 템이면 면접에서 탈락한다?검성님들! 파티를 꾸리는건 탱커이자 리더인 검성의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우리가 파티지원하는 사람의 면접을 보는것이죠^^탱커는 파티의 리더이므로 효율적인 파티원구성 또한 리더의 역할입니다. 제가 비록 템은 꾸지지만 상층갈때와 드라웁시공이 뜰때면 데리고 가달라고 귓말들도 오시고 합니다. 현질로 10강 15강템 도배하고 애드내고 팟원죽이는 검성보다는 저같은 템이라도 센스있는 리딩과 매너있는 파티원조율을 가진자가 사람들에게 더욱 환영을 받습니다.
제가 감히 말씀드리건데 50전에 쌍수니 머니 강화니 머니 고정작을 하시는 분이 아니시고는 전혀 필요없는 돈지랄이라고 말씁드립니다.그 돈 차곡차곡 모아서 50랩때 쌓여있는 어포로 어비스템에 강화비나 마석작비용에 투자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p.s:레기온은 꼭드셔서 랩업을 하셔서 새로운 인던에 가셔야할때 레굔사람들이 갈때 끼어서 가거나 부탁해서 가서 길과 로머의 위치 어떤식으로 리딩을 하는지는 꼭 한번 보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팟사냥시 검성에게 중요한건 강화한 아템따위가 아니라 첫째도 리딩 둘째도 리딩 셋째도 리딩이라는걸 명심하십시오.
이상 쓸데없이 돈낭비하시는 검성분들이 안타까워 쓴 허접검성의 글이었습니다.
EXP
14
(14%)
/ 101
|
태풍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