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베때 궁성 쩐다는 애기만 믿고 오베 하면서 궁성을 선택한

유저입니다........

엔씨에서는 나름대로 원거리 케릭의 벨런스를 맞춰볼라고

패치도 야금 야금 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나마 패치해 준 내용이~

저래벨 스킬 공격력 상승..........

강습 스킬 최저 공격력 상승.........

화살 천발->만발로 상승.......

이었네요~ 더 있었나...

하지만! 수요일날도 몬가 패치가 있겠죠 ㅋㅋ(수요일이 기대됨..)

지금 38케릭 궁성인데... 카이단 본진 파티 2시간 외처야 파티되고......(그나마 대타들 다 구하는 늦은시각...)

입구 조금 더 들어와서 솔플하는데... 그지역은 다 궁성&정령성 이더군요 ㅎㅎ

정말 몬가... 눈에 보이는 데미지 상승 패치 한번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궁성만이 느끼는게 아닌....수호&검성&살성 등등의 케릭들도 인정할 만한;;;)

1. 아님 궁성 자체를 솔플에 특화된 케릭으로 만들 꺼면....클베 때처럼 크리티컬 발동시 100% 넉백 효과는 아니더라도...

    지금의 25%가 아닌...적어도 50~75% 정도....

2. 지난번 어떤분이 정예 몹에게 리니지2 처럼 활내성 약화~ 이런 옵션을 붙여도 좋을 것 같구요~

3. 활 자체의 공격속도가 지금 매우느림인데.... 느림 정도로 바꾸어도 좋을 것같구~

4. 돈주고 사는 화살인데...리니지1처럼 화살 자체에 공격력이 붙는건 어떨까요???ㅎㅎ

5. 어느 정도 랩이 되어도 활 스킬이 너무 적네요... 타 직업에 비해서.....쓸대없는 스킬이 너무 많음....
   나름 덧을 쓸려면 크로메데 처럼 덫설치하면 많이 좀 나오던지......정예 몹은 껌 밟듯이 그냥 쓱 밟고 가네여...

6. 이상한 버프 스킬... 초반에 회피 200상승, 명중 200상승 이런 스킬들 왜 후반에는 좀더 업그레이드 해서 배울 수 없죠?
    살성처럼 치명상승도 좀 주고...회피도 조금씩 더 상향되서 배울 수있게 해주고....명중200상승은 딱 불신 31랩에 돌때
    크로메데한테 안박혀 써본 기억 밖에 없네요 ㅋㅋㅋ
    나름 명중 상승 효과 후 강습&파열 시 랜덤대미지의 최고 효과 나올 확률 증가;; 이런거 하던지...
    버프가 많은거에 비해 아에 소외되는 버프가 많네요

진짜 데미지 한번 내볼라고..파티플에서 계속 전념 쓰고....5%공격 상승 쓰고...... 이동시 공격상승효과(전진) 쓰고....

봉혼석이라도 계속 써야하나 ㅠㅠ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궁성은 계속 고도의 컨트롤을 해야...본전인 상태에 만족해야 하나요???

모...궁성 더이상 너프될 상태는 아니니 차근 차근 수요일을 기다려 보자구요!!!!

이상 궁징징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