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렙 궁성입니다...

앵간한 덫 활 스킬은 올마스터에 쓰잘대기 없는 장검 숙련 단검숙련 이런건 패스한 궁성인데요...

아래 리플을 보니 궁성 1분에 3마리씩 잡는다고 글을 다셨더러고요..

제 스탯은...공 260에...치타 400인 궁성입니다..[목표가 공 300에 치타 400이라지요..]

공격의 눈을 쓰고 몹을 잡으면녀...운이 좋으면...15초 내외로 몹을 잡기도 하는 데 말이죠...

중요한건... 이 비러머글 쿨타임..-_-

쿨타임 돌아가다보면 결국 1분 평균 잡는 몹은 2마리가 되더군요...[가끔은 즈질 댐이 나오기도 해서...;;]



솔직히 만렙 달은 이상 만렙에서의 대미지 상향은 별 필요성을 못느끼겠습니다..[일단 사냥을 잘 안해서일수도...;;점프샷이 완전 손에 익어서 일수도..]

하지만 열심히 렙업을 하는 구간..10에서 40렙까지...마우스 집어 던지고 싶을 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닌걸로 기억을 합니다..

42렙 충격화살 배우고 무난해졌어 라고 말하기도 그런...전 엠 200먹는 화살 폭우는 아예 쓸생각을 안했거든요..

강슴 - 파열 - 저격 - 연사 - [나선] - 올가미 - 충격 - 평타 - 평타 - 평타 <= 단 2~3방의 평타만 날리는것 같아도...

은근 느껴지는 시간은 길기만한...

그리고 스킬마다 베베꼬인 각기 다른 쿨타임을 가져서...평타가 끝난 다음엔 쿨타임이 돌아오는 데로...

스킬.. 평타 스킬  평타...

만렙에 이런글쓰면 좀 보기 안좋을진 몰라도...

솔직히 지금 만렙인 상태에선 pvp 사냥 나름 만족하며 지내는 데...

만렙이전...때려치고 싶은 마음이 한두번이 아니였던 기억이 나네요...




제 생각엔...퓨어 딜러로썬...궁성의 대미지 상향은 조금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pvp 밸런스가 문제가 된다면... 각기 방어구에...

활내성을 조금 넣어주면 되지 않을까요...

뭐 그냥 그렇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