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건의게시판에 항의투쟁을 시작합니다.

아래와 같은 글 하나 정도 쓰는 것이 앞으로 궁성 클래스를 살리는데 많은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자~ 다들 이제는 움직일때 입니다. 정식 오픈하면, 수정 힘듭니다. 지금이 아니면,

계속 불평 불만만 하다가 피워보지도 못하고 게임 접을 순 없지 않겠습니까?



<건의사항 게시물>

 우선, 정식 오픈을 위해 많은 인력과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 NC측에 수고한다는 말을 전합니다.



하지만, 정식 오픈 이전에 해결해야 될 가장 큰 문제가 많은 유져들 사이에서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그건 클래스별 벨런스 조정이라 생각됩니다.



모든 타 클래스에 비해 현저하게 적은 선택을 받은 궁성, 그러면 왜 선택을 받지 못했는지,



모든 클래스가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보완하며, 운영되어야 하는 RPG의 기본이 무너졌는지 



많은 유져 분들께서 지적해 주시고, 계십니다.



이슈화 되고 있는 것을 나열해 보면,



먼저 점프샷 - 즉, 시전시간을 줄이기 위한 하나의 편법

유져들에 의해서 찾아진 버그 입니다. NC측에선 뒤 늦게 기획의도라는 말로 포장하였지만,

그렇다면, 사용방법에 대한 언급은 공식 홈페이지 어디에도 없습니다.

정확한 입장을 유져에서 공지를 하던, 아님 버그라면 수정을 통해 유져가 만족 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여 주는 것이 등 돌리는 유져를 다시 잡을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됩니다.



공격력과 공격속도 - 모든 무기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는 반비례 관계 (모든 RPG의 기본중에 기본)

이런 반비례 관계에 어긋하고 있는 클래스는 딱 하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궁성

공격속도는 가장 느리고, 공격력의 거의 최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이 무너졌는데, 누가 이 클래스를 선택 할지 궁금합니다.



누구보다 유져들의 목소리에 귀를 많이 기울이는 NC라고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게임의 선두주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유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려 주신다면, 대한민국이 아니라, 

블리자드를 잡아 먹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