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을 처음 접하면서 모든 클레스의 스킬을 읽어 보았을때

궁성의 스킬은 환상적이였다 "밀려남, 충격, 스턴, 모든 덫" (확율발동이라는 설명이 없어 100%로 확률인줄 알았다.)

스턴과 밀려남이라면 모든 클레스의 마법 캐스팅을 무모화 시킬 수 있겠다는 생각이였다...

44렙의 궁성이지만...덫의 성공 확률은 몇%이며, 강습과 스턴은 몇%의 확률일까??

치명을 올리면 잘 터질까?? 명중을 올리면 어떨까?? 많은 고민도 하고 현질까지 감행하면서 

실행에 옮겨 보았지만 ㅅㅂ 욕밖에 안나온다...

(명중을 올리면 스킬에 의한 스턴은 몇%로 올라가는것 같으며, 대인전시 방패방어나 무기방어 막힘 확률은 줄어 들었다)

스킬 설명을 하려면 제대로 해놓지 완전 낚였다...

낚였다는걸 알면서도 미련하게 44렙까지 키웠다...

44렙이지만 유일퀘도 못했다...파티 구하기는 2~3시간의 시간 투자를 기본으로 한다.

비슷한 렙의 레기온 사람들한테 파티 끼워 달라고 하기도 미안하다...

파티 비인기 캐릭터라면 솔플이라도 수월하게 만들던가...

필드의 오토들과 파티 퀘스트는 솔플 궁성 유저에겐 쥐약이다...

파티는 운좋은 날이나 할 수 있었고, 솔플은 오토들의 등살에 치여서 짜증만 난다...

어비스 포인트나 모아야지 하면서 어비스에서 각 요세 정예 경비병 잡으면서 놀았지만...

마족은 그냥 있는게 아니였다...

궁성이 대인전엔 강할까?? 비참했다... 컨트롤이 구려서 일까?? 

(결투를 해본 레기온 사람들이 그런다. 너 같은 궁성 만나면 짜증나서 싸움하겠냐고)  

근거리 스킬도 배운 궁성이다, 하지만 동작중엔 무기 변경도 안된다...

맞고 있으면 전투 모드 해제도 안된다...미친 개발자들아...대가리는 폼으로 달고 있나??

궁성이 근접 무기스킬을 쓴다면 은신에서 암습하고 퇴보베기로 도망 후 활로 바꾸고 스킬 난사다.

(Z키는 무장해제, C키는 무기변경을 쓴다) 

쓸대 없는 근접 무기 스킬대신에 원거리 스킬을 늘려줘 찌지리들아...

덫...덫 깔아 봐라 어떤 멍청한 새끼가 미련하게 덫을 밟아줄지...

수면걸고 덫깔아야 겨우 마출수 있지만 덫 성공 확율은 ㅎㅎㅎ;;

흙먼지 덫 효과는 참 만족스럽다. 사람한테건 몹한테건 회피율이 눈에 보기니깐, 그런데 궁성이 접근 전투를 하던가??

(흙먼지 덫은 파티시 애드난 몹한테 걸어주면 사람들이 좋아하긴 한다.)

버프...버프가 안곂치게 업된건 만족하는데...시간이 왜 그따구냐?!

차라리 엠소모를 올리되 버프효과 시간도 늘어나게 해주면 안되냐??

전투중 버프 하려면 스킬 시전 1템포가 느려진다...

많은 불만들이 많지만 이만 하련다 대가리는 폼으로 달고 있는 돈에 환장한 개발자들아...

한계점에 도달했다 ㅅㅂ... 드뎌 접는다.

오토온 : 자동의 탑... 오토들 계정비 좀 더 받아 먹으려고 자동신고 패널티를 었다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는다. 

누적 신고 대상을 확인 후 잡아 가면 될것을 미쳤다고 패널티가 쌓일때 까지 방치한다는거냐??  

욕밖에 안나오는 게임이다. 이런 게임에 대상을 줬다니... 

대상을 준 인간들 잡아서 딱 1달만 게임 해보라고 시켜보고 싶다...

과연 어떤 평가가 나올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