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초기절
5% 8초실명

둘중에 하나 고르라고 한다면..

5%, 6%는 의외로 잘 터지니 스킬 한 사이클 돌릴경우 최소 한 번은 터진다는 가정 하에..

기절의 경우,

장점 : 캐스팅 계열의 힐링과 마법공격을 중간에 끊어줄 수 있다
근접 계열과의 거리를 벌리는데 유용하다

단점 : 설명은 1초지만 실제로는 0.5초도 안되는 것 같다.. 
신석효과가 발생했지만 본인도 상대도 신석이 터진 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실명의 경우,

장점 : 상대를 8초간 바보로 만들 수 있다

단점 : 치유물약 한방으로 풀려버린다

-----

당신의 선택은?

아.. 실명에 걸리면 마법도 미스나는가요? 물리공격만 미스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