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포의화살 트리로 갈려면..

폭발화살 - 축복의 활 공격의눈
대미지가 매우 높은 물리 속성 스킬입니다.

사냥꾼의 결의 - 화살폭우 
10초 동안 스킬 2회의 치명타 공격이 가능하지만, 활 공격 거리가 5M만큼 감소합니다.

이렇게 가야한다는 소린데..

일반스티그마는 축복의활,공눈,화폭,침묵,수면 이렇게 되겠네요 

원래 패치전에 쓰던 스티그마는
수면,침묵,공눈,콘시어드or그리포닉스,속눈,or저결
수면,침묵,공눈,콘시어드or그리포닉스or저결,속눈

이렇게 갔는데 만약 축복의활이 눈종류가 아니고 쿨타임이 눈과 같다면 쓸만할거같네요 
그리고 폭발화살은 음.. 뎀지스킬이라 로또인지 안정적이면서 데미지가 쌘건지 모르겠지만..
사냥꾼의 결의도 쓸만한거같구요 만약 폭발화살이 강습만큼 터져준다면 결의는 강습-파열,그리폰or콘도르,폭발과
사용 하겠군요.. 
화살폭우가 좀 에러지만..혹시 아나요 새로나올던전에 덫사용하는 보스나올지 ㅋㅋ
나머지는 설명안해도 아시겠죠..공눈 수면 침묵..

광풍화살 트리는

질풍화살 - 퇴보베기 대자연의 숨결
이동하며 사용 가능한 물리속성 대미지 스킬입니다.

바람의 질주 - 둔화의 덫
1분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가 18%만큼 증가합니다.

광풍 화살 - 질풍 화살 바람의 질주
대미지와 치명타 발생률이 높은 물리속성 스킬입니다.

일반스티그마는

퇴보베기,대자연의 숨결,둔화의덫,공눈,수면or침묵
퇴보베기,대자연의 숨결,둔화의덫,수면,침묵
퇴보베기,대자연의 숨결,둔화의덫,속눈,수면or침묵

이정도..? 제가볼때 이 스티그마셋팅은 필드전용일듯 합니다 
바람의질주가 달리기만 빨라지는지 않는지는 모르겠지만 라이칸까지하면 살성보다 빠른속도로도 다닐수있고
퇴보베기도 완전 쓰레기스킬은 아니구 둔화의덮은 아마도 공속감소가 아닐까하는.. 은신떴을때 흑먼지랑 같이 ㅎㅎ
대자연의 숨결도 어쩔수 없는 선택이긴하지만 필드전에서 매우 쓸모있습니당 교전후 피가없는상태에서 돌아다니다보믄
금방 차니깐요.. 게다가 지속시간 5분 쿨타임 5분..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점이 수면,침묵 둘중 하나를선택하던가 수면침묵중 하나를 버리고 속눈이나 공눈을 가는방법..
제가 볼때는 속눈or공눈 침묵이 낳을듯합니다.. 침묵은 어떤 직업이든지 치명적인 상태이상이니..

무엇보다 궁성이 필드전에서 좋아진이유는 스킬간 딜레이가생겨서 살성한테 원큐가 지금보다 안나올수있다는점..
모션캔슬이 막혀서 점프샷이 안되긴 하지만 집중속사를 이용해 다퍼붓고 대자연 퇴보 둔화의덫(먼지모르지만 ㅋㅋ)
아교덫 족쇄화살 이런거 이용해가면서 공눈을 꾸준히 써가면서 스킬써주면 좋을거 같네요..

포획도 두렵지 않는게
빛징을 맞아도 스턴시간동안 빠른공속으로 녹질않으니.. 요번에 대인전시 뎀지감소와 스킬간 딜레이생긴건
장시간위주로하는 pvp하는분들에게 유리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