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08 08:24
조회: 1,863
추천: 0
첨부파일
각성 잡는 올바른 자리.그냥 딜러 5명만 있으면 살성도 좋고 누구라도 좋으니 댈고 바로 각성 잡으로 가는 치유성입니다.
개념도 밥말아 먹어서 제가 운전하고 징찍고 딜하고 다 합니다. 별거 없어요 그냥 하면 되요.. 각성 잡는거 아직 힘들어 하시는 듯한 글이 올라오길레... 그림은 겨털의 때로 그렸으니 양해를... 일단 들어갈때 탱킹 할 사람 한분과 같이 들어 가되 바로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빠집니다. 이후, (응징,응번, 신성한기운, 고결한 기운등의 즉시 시전 스킬로 뎀딜 약간) 바로 옆에서 자리 잡습니다. 그림과 같은 자리가 됩니다. 첫타는 광역 갑옷파괴로 피 좀 까이고,,, 정화 2번도 해야겠죠.. 즉힐 쓰면 좋지만 안쓰고 걍 힐로 체워 줍니다. 어글이 어디로 튈지 모르니 일단 즉힐은 아끼죠.. 그리고 저렇게 딜한다면 75% 50%의 범위 스킬 (끌어 오기 이후 스킬) 만 살성분들은 잘 피해주시고 검성분은 빠지셔도 되고 자리 잘 잡으셨으면 뭐 한두방 맞고 그만이니.... 상관 없죠. 문제는 이것입니다. 탱커와 거리가 22미터로 최대 힐 사거리 유지 합니다. 그렇게 되면 각성이와 거리가 대략 18 미터정도 됩니다. 다른 딜러들과 22미터의 거리가 되죠. 완벽합니다. 힐은 다 들어가고 범위 공격은 안맞죠. 하. 지. 만. 저기서 살성분이 치유성의 방향이 아닌 다른 곳으로 이동 한다면? 치유성도 움직여야 힐이 됩니다. 특히 어글을 먹은 살성이 뒤로 평타 치면서 뒤로 이동하면? 혹은 치유성이 있는 방향 말고 다른 방향으로 이동하면? 22미터에서 거리는 늘어 나고, 이에 따라 치유성도 안으로 들어 가야 되며, 범위를 맞게 됩니다. 범위를 한방 정도는 맞아 줄 수 있습니다. 광역 기절도 한방은 괜찮습니다. 그냥 살성 하나 죽는다고 생각하면 되니까요, 죽고 어글 탱커가 가저 가면 그냥 소환 부활 걸어 줄 만큼의 시간은 충분합니다. 하지만 범위 2방 맞으면 최소 살성 2명은(혹은 딜러 - 주로 살성이 딜러이니) 죽었다고 봐야되겠죠.. 뭐 그래도.. 소부 한방에 둘다 살릴수 있으니 상관 없습니다. 다만, 호법이 죽거나 치유가 죽으면? 얼마전에는 제가 죽었는데.. 호법님이 미친듯한 힐로 겨우 버티고 있는데.. 살성한분 왈... "호법님 치유님 부활이여~" 치유나 호법이 죽으면 부활은 전적으로 살성, 궁성, 정령, 마도가 담당해야 됩니다. 여튼... 5딜 1치면.. 각성 잡으로 갈때까지 딜러들의 스타일이 보입니다. 아... 누가 쎄고 누가 격하게 딜하는구나.. 누가 어글 젤 많이 먹는구나.. 등등.. 그것을 잘 봐서 환생의 손길이라도 걸어 주면 됩니다. 그거 없으면 알아서 살라고 하세요.. 피통 간당 간당한데.. 신약 비약 먹고 알아서 버틸 것이지.. ㅡㅡ+ 힐 들어 올때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그것도 1치 5딜 팟에서.. 잘못 된거지.. 1치 5딜 팟은 장비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탱킹 하는 탱커 이외의 분들에게 힐은 즉힐과 범위 힐로 밖에 못합니다. 여튼... 자리는 저렇게 잡으면 수월 하니 해보세요 ^^;
EXP
137,056
(8%)
/ 160,001
책장이 찢어져도 책은 책.
칼날이 부러져도 칼은 칼. 중구난방 떠는 목소리로. 세상이 당신을 혼란케 할지라도. 당신은 당신의 주인.
|

슈퍼누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