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몇마디만 쓰고 바로 자러 가겠습니다.

 

수없이 많은글 보다가 리플에 리플 리플 리플 태클 리플 태클 리플 보기가 싫군요.

 

원호법으로 가서 용전나오면 호법꺼다 , 호/검/수 전부 올주다 다들 열심히 토론하시는데 말이죠..

 

자신이 먹을 욕심으로 전곤나올까봐 치유를 배제하고 팟 짜는 분들이

 

정작 치유빼놓고 자기들끼리 열심히 싸우십니다-_-

 

용전이 치유옵이 아니라구요?

 

그럼 치유는 왜 빼고 파티를 짜나요-_-;;

 

그렇게 용전옵이 치유께 아니니 용전나와도 치유는 손가락만 빨고 주사위 포기 누르면 된다..라고 생각을 하시면 당당하게 치유까지 껴서 파티를 짜시던가..

 

아..파티효율+상자 1인몇상독식 이딴계산땜에 안껴주는거에요? 이런거에도 대꾸 해드려야 하나-_-;

 

사제옵이든 밀리옵이든 / 누가 1순위든 2순위든 스스로 머리 한구석에서

 

"아..이거 치유가 파티에 있으면 내가 못먹으니 치유 없이 가야겠구나.."

"아..이거 비싼건데 치유가 있으면 키나 못버니까 우리끼리 가야겠구나.."

 

이런 발상에서부터 시작된 문제 아닌가요?

 

그것도 아니라면 단순히 전곤에 기가막힌 격수옵션을 붙여놓고 너네끼리 싸워라~이러고 있는 엔씨에게 돌아오지 않는 항의라도 해야하나요?

 

제 아이디 검색해보시면 아마 전섭에서 저밖에 없을겁니다-_-a 유클레아스 살성이 본캐구요

 

아이온유저의 최소 반 수 이상이 그렇듯이 저도 격수/힐러/마법 한계정에 다 있습니다.

 

본캐는 살성이지만 치유역시 키우고 있기 때문에 어이없는 마음이 앞서서 치유입장으로 글 한번 써봅니다.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이거 치유가 파티에 있으면 내가 못먹으니 치유 없이 가야겠구나.."

"아..이거 비싼건데 치유가 있으면 키나 못버니까 우리끼리 가야겠구나.."

 

이딴 생각으로 애초에 치유없는 팟 짰고, 그 팟으로 용전도 나왔으면 알아서 조용히 나눠갔던가 들고 튀던가 하세요.

 

서로 속마음은 숨겨놓고 하이요~잘부탁해요~ 이랬다가 용신장까지 끝낸다음 안면 싹 굳히고 떠들지 마시고..

 

제발 이런 토론방 쓰레기처럼 만들지 마시고!!!

 

포기해줄 호법 / 포기해줄 수호 / 포기해줄 검성 , 각자 아는 지인들 불러서 알아서 꾸려서 파티하세요 유치하게 여기서 이러지 말고-_-

 

모르는 사람끼리 팟해서 시작은 매너있는 척, 내지는 눈치싸움 코치싸움 후에 막판에 서로 내꺼네 니꺼네 하는거 정말 보기 안쓰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