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치유게시판에 논란이 되고 있는 <루드라전곤사건> 이 있습니다.

 

유저간에도 서로 첨예하게 의견이 나뉘어 지고 있는 사건인데요. 인벤 토게 유저님들은 어떤 명판결을 내리실런지요?

 

사건은 대충 이렇습니다.

 

공팟 6인은 파슈만디르 사원을 공략하였습니다.

 

팟원중 치유성은 파슈 2번째 가보는 것이었고 첫번째에서는 어떻게 저떻게 루드라 킬을 했으나 이번 팟에서는 거리 조절에 계속 실패 + 다른 파티원들의 약간의 삽질로 결국 루드라를 킬하지 못했습니다.

 

공팟원들은 하나둘씩 파탈을 하고 최후에 호법과 치유 두 명이 남아 루드라 직팟을 다시 꾸려서 도전하기로 합니다.

 

애초에 팟에 있던 치유성(이하 1번치유성)이루드라에서 계속 실패하자 호법이 지인 치유(이하 2번치유성)를 초빙하였고 2번치유성의 활약으로 루드라를 킬하였습니다.

 

자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루드라에게서 <루드라전곤>이 나와버렸습니다.

 

사전에 조율이 되지 않은 상황이었고 당연히 1번치유성과 2번치유성은 서로 릇권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1번치유성은 루드라까지 길뚫어 놓은 노고와 애초에 호법과 치유가 남았을때 자신도 포기했다면 루드라직팟 자체를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므로 자신에게 릇권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2번치유성은 앞서의 상황은 자신과는 관계가 없고 자신은 루드라직팟을 왔을 뿐이며 루드라킬을 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므로 자신에게 릇권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여러분은 이 상황에서 누구에게 릇권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판단의 요지는 사전에 조율을 하지 않은 잘잘못을 가리는 것이 아니라 저 상황에서 누구에게 릇권이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