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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27 21:39
조회: 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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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저가 문제냐 집기가 문제냐딴 직업군 스킬갖고 왱알앵알 거리지말고 뭐가 잘못된건지 생각좀 쳐해봐라
법사 입장에서는 마법이 적중되야 뭘 하든 말든 할거아냐. 짥게는2초 남짓 길게는4초간 시전하는 지옥의 화염같은 스킬을 겨우 썼더니 뎀지가 0 !?
각종 상태 이상기는 물론이고 데미지까지 쳐잡수시는 마법 저항 !?
????????????????
이 미친 시스템 좀 바꾸자고 존내 건의하고건의해도 " 관련부서에 말 할게염 ~ ㅃㅃ " 요 따위로 답변만 오고
난 정령성인데 집기가 그닥 부럽지는 않다. 정령성한테 적중스킬 한개 던져주면야 물론 좋겠지만 마법사가 마법 적중 관련 스킬이 있는게 뭐가 이상하냐 ? 집중의 기원이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마법 저항이라는 시스템이 ZOT 같은거다
이 빌어쳐먹을 ㅂ마법저항 시스템은 반드시 바뀌어야 한다.
격수들처럼 회피 vs 명중 정도만 해도 괜찮을게다. 혹은 최초 저항시 그 다음 저항확률 50%이상 감소, 그 다음 저항확률 누적 감소 이런식으로 연속적인 마법저항 발생을 줄이는 패치만 해도 대충 밸런스가 맞을게다. 살성 암습같은경우는 물리로 바꾸든지 하고 (개인적으로 이건 진짜 이상한 스킬이라고 생각한다. 스킬 판정은 물리, 기절효과는 마법 ??)
마법 저항 시스템 자체는 뭐 획기적이라고 하자. 근데 이게 시도때도없이 거의 모든 스킬을 저항하는건 아니지 않나. 어쩌다 한두번 저항이라면 몰라도 아예 마법 관련 스킬 자체가 전혀 적중하지 않으면 뭘 어쩌라는거야 그야말로 개막장이지
무조건 타 직업 너프하라고 하는 게 별로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니다.
ps 덧붙여 말하자면 지금 마도성에게 있어서 상성 캐릭은 없는 것 같다. 로브계열이 가죽계열에 강세인것이 참 우스운 상황. 본인이 정령이지만서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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