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3-15 13:19
조회: 813
추천: 0
요새전 강화나 재미난 이벤트 해야되지 않을까요?전 카이시넬 섭에서 하고있습니다. 천족이 극우세섭인데 사실 천족도 심심해보이고 마족도 심심합니다. 할게 없으니깐요. 장교이상급들은 어포떨어뜨린다고 잘안싸우시고 그 밑으로는 저처럼 아예 처도 뎀지 안나오니깐 장비 맞추기 여념없고..
일단 개발실 노트에 써봤지만 씨도 안먹힐것 같아서 인벤에 한번써보는데 슬슬 요새전 강화와 이런저런 이벤트를 해야되지 않을까요?
현재의 요새전은 유저에게 전담하는 시스템으로 어뷰징에 몹시 취약합니다. 때문에 드레드기온에서 나오는 npc를 추가하고 타종족이 수성하는 요새에는 점령 npc를 부여했으면합니다.(용족요새는 순수 유저만 공략) 강화몹부터 레전드까지 다양한 종류가 나오고 추가적인 공적치를 부여한다면 어뷰징도 상당히 해소되고 종족 불균형도 약간 해소될꺼라 봅니다. 그래도 어뷰징이 된다면 아마 장교급이상이 한다는 걸로 어뷰징 골라내기도 수월하겠죠. 어차피 안하겠지만. 그리고 근본적으로 아이온은 rvr을 지향한다지만 서버와 개인 컴퓨터의 한계로 서버당 사람숫자가 턱없이 부족해서 그게 되지 않습니다.(서버당 사람숫자가 많을지는 몰라도 동접자랑 컴퓨터가 렉이 심하지 않을정도로 한번에 쟁을 하는 인원이래봐야 뻔하죠.) 더군다나 그럴 필요성이 잘없습니다. 때문에 현재 가장큰 관심사가 백금 공훈인 만큼 퀘스트중에 상대 종족의 마을을 습격해서 박살내면 백금 공훈을 주는 퀘스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혹은 점령하고 특정 아이템 사용후 얼만 큼 버티면 완료되는 퀘스트 등.. 아이온이 더 이상 인던가는 템구린 사람들 습격해서 양민학살 하고 그걸로 자랑하는 게임이 안되었으면하고 써봅니다.
EXP
164,739
(18%)
/ 185,001
|
아몬라